▶ 세계창조선교회, 2월20~27일 그랜드캐년 등 순방
▶ 박창성 목사가 직접 인솔
세계창조선교회(WCMㆍ회장 박창성 목사)가 다음달 20일부터 27일까지 그랜드캐년 등 3대 국립공원을 둘러보는 7박8일 ‘비전여행’(Vision Trip)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청소년 참가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창조과학 전문사역자인 박 목사가 직접 참가자들을 인솔하며 과학과 역사에 관해 현장에서 강의하는 한편 이를 통해 성경을 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이다.
참가자들은 그랜드캐년ㆍ브라이스캐년ㆍ자이언캐년 등세 국립공원과 파웰호수, 인디언 선교지 또는 유적지, 명문대학, LA의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웃 명성의 거리, 캘리포니아 과학센터, 로웰 천문대, 칼리코 은광촌 등을 둘러본다. 초ㆍ중ㆍ고교생은 물론 대학생도 참여할 수 있다.
박 목사는 “그랜드캐년을 비롯한 세계적 관광지를 탐사 여행하며 성경에 대한 믿음과 기독교 세계관을 확고히 하고, 바른 삶의 목적을 깨닫는데 프로그램의 목적이 있다”면서 “유명대학과 세계적 기업, 문화 관광지 등을 방문함으로써 한인 청소년들의 견문을 넓혀주고 지도자로 성장할 수 있는 사명과 비전을 심어주는 귀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박 목사는 여행과정에서 야외나 버스, 숙소 등에서 수시로 ▲창조, 노아의 홍수, 바벨탑 사건, 빙하기, 우주, 공룡 등 성경과 과학 ▲진정한 삶의 목적과 하나님을 경외하는 삶 등 바른 신앙관 ▲사명과 비전, 지성 감성 영성을 겸비한 지도자의 길 등 리더십을 강의한다.
세계창조선교회는 학교나 교회 등 단체가 신청할 경우 일정과 프로그램을 맞춤형으로 바꿀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문의: (미국)503-330-2981, (한국)010-9985-0532
이메일: info@wcmweb.org 홈페이지: www.wcmweb.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