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NHS 내추럴 헬스시스템] NHS 천종산삼 100% 자연산 대량 입하

2022-09-23 (금) 12:00:00
크게 작게

▶ 노스캐롤라이나에서 전문 심마니가 채취한 최상품들

[NHS 내추럴 헬스시스템] NHS 천종산삼 100% 자연산 대량 입하
천종산삼을 전문으로 유통하고 판매하는 NHS 내추럴 헬스시스템사에서 올해 2022년 생산삼을 대량 입하했다. 이번 천종산삼은 수천년의 역사를 가지고 천연 자연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노스캐롤라이나에서 전문적인 심마니가 채취한 100% 자연산을 자랑하고 있다.

일찍부터 노스캐롤라이나 주정부는 자연을 그대로 보존하려는 노력을 하여 산삼 같은 희귀 식물들의 채취를 엄격히 관리하여 거주민들에게만 채취하고 유통할 수 있는 허가를 주고 있다.

이번에 입하된 산삼은 15년산에서 최고 80년까지 다양한 년도를 가지고 있으며 노스캐롤라이나 농림부 승인서를 받은 믿을 수 있는 천종산삼이다. NHS 내추럴 헬스시스템 대표인 뉴트리셔니스트 스티븐 조 사장은 동의보감에 기술된 산삼의 성질은 약간 따뜻하고, 맛은 달며 독이 없는 약재로, 주로 오장의 기가 부족한 것을 채워주고 정신과 혼백을 안정시켜,눈을 밝게 하며 심규를 열어 기억력을 좋게 한다는 그대로 씹을수록 단맛이 느껴지는 최상품이라고 말한다.


올 가을 100% 자연산 산삼으로 기력도 회복하고 면역력도 높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 NHS 내추럴 헬스시스템은 뉴욕에서부터 오랜 노하우를 가지로 산삼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영양제를 출시하고 있으며 7그램 산삼공진단, 산삼경옥고, 산삼후코이단, 산삼시서스, 산삼여주 등에서 효능을 인정받아 미 전역 및 한국까지 판매되고 있다.

동서양의 자연 건강 의학을 기반으로 뉴욕에서 시작된 NHS는 지난 10여년동안 인간의 자가 치유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하여 출시한 회사로 뉴욕에서 뉴저지, 펜실베니아, 버지니아, 조지아, 시카고 그리고 서부지역 LA까지 판매지역이 확대되고 있다.

구입 문의 또는 건강상담 문의는 213-277-8866로 할 수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