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베 펄사, 페더럴웨이서 4일간 공장도가격 판촉 행사
매년 시애틀 지역에서 한인들의 큰 인기 속에 판촉 행사를 벌이는 진주 전문 고베 펄사가 올해에도 페더럴웨이에서 공장도 가격으로 최신 유행 상품을 특별 할인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고베펄사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페더럴웨이 ‘홈앤홈(31515 20th Ave S, Federal Way WA 98003)’ 백화점 특설매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
고베펄사는 올 가을과 겨울에 세미 롱 비드 진주 목걸이가 유행을 선도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이번 행사는 조금 길지만 깔끔해 보이면서 단아함까지 주는 세미 롱 비드 진주 목걸이를 공장도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고베펄사는 세미 롱 비드 진주목걸이의 유행이 전망됨에 따라 최근 신상품을 대거 제작했고 이번 행사를 통해 시애틀 지역 한인들에게 공장도 가격으로 대대적인 할인 세일에 돌입했다.
예를 들면 6밀리 진주목걸이를 89달러에, 두줄 진주 목걸이는 무조건 189달러에, 시가 8~9밀리 한줄 비드 목결이는 259달러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 인기 보석인 본국산 칼라스톤 펜던트 귀걸이 세트와 옥비치 반지는 각각 99달러에 판매하고 고베펄 진주쇼에서 인기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에머랄드 루비 등 칼라스톤도 싼 가격으로 전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