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마트, 시애틀 한인지도자들 초청해 홍보행사

H마트가 지난 24~25일 ‘리조트 앳 더 마운틴’에서 가진 홍보행사 도중 참석자들이 골프장을 배경으로 단체촬영을 하고 있다.
미국 최대 한인마켓 체인인 H마트(서북미 사장 송재형)가 지난 주말 시애틀지역 한인 지도자 등을 대상으로 오리건주에 있는 ‘리조트 앳 더 마운틴’(Resort at the Mountain) 홍보행사를 가졌다.
‘리조트 앳 더 마운틴’은 아담스산 자락인 웰치스에 소재한 종합리조트 시설로 H마트 본사가 올 1월 인수해 운영하고 있다. 이 리조트는 27홀 골프장을 비롯해 콘도식 호텔과 결혼식장 등을 두루 갖추고 있어 편안한 휴식과 힐링 장소로 꼽힌다.
시애틀에서 1박2일 일정으로 떠나 아름다운 자연과 조화를 이룬 그린에서 골프를 즐기는 한편 산 속에 자리잡은 호텔에서 일상의 스트레스를 털어낼 수 있다. 또한 아늑한 분위기의 결혼식장으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오리건주 포틀랜드주립대(PSU) 한국학 프로그램 지원 기금마련을 위해 그린피를 기부하는 형식으로 골프장을 제공해 큰 박수를 받은 H마트측은 지난 24일 시애틀지역 한인 단체 및 언론사 관계자 등 50여명을 초청했다. H마트측은 하룻밤을 리조트에서 묵고 골프를 체험하는 홍보행사를 가진 뒤 시애틀지역 한인들에게 많이 홍보해달라고 당부했다.
현재 이 리조트는 매주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중 25달러의 식사권을 포함, 하루 139달러에 묵을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문의: (503)622-3101
주소: 68010 East Fairway Avenue, Welches, OR 970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