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최고급 이탈리아 가죽 소파 GAMMA

2019-01-31 (목) 자넷 홍 디자인 하우스 대표
작게 크게
최고급 이탈리아 가죽 소파 GAMMA

자넷 홍 디자인 하우스 대표

최고급 이탈리아 가죽 소파 GAMMA

하루의 지친 일과를 마치고 집에 들어와 가장 먼저 앉아 휴식을 취하고 싶은 곳은 편안한 소파나 체어 가 아닌가 싶다. 쉬는 날 편안한 소파나 체어 에서 쉬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같을 거라 생각한다.

소파나 체어를 구입할 때에는 편안하고 안락한 느낌을 주는 소파나 체어를 구입하는 것이 좋은데 편안함 뿐만 아니라 디자인 또한 유닉 하고 예쁜 소파를 구입한다면 삶에 지친 우리의 기분 또한 힐링 해 줄수 있지 않을까.

주위에 다양한 이태리 브랜드 디자인의 가죽 소파들을 볼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편안하고, 품질 좋은 가죽 소파를 구입 하고자 한다면 감마 브랜드를 추천한다.


최고의 디자인 뿐만 아니라 엄격한 가죽 선별과 함께 현지 장인들의 손끝에서 한땀 한땀 제작하여 더욱더 뛰어나 제품들을 만들기 때문에 완성도가 높은 편으로 세계 에서 갑부로 손꼽히는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인 빌 게이츠도 사용한다고 해서 한국 에서도 인기가 많다.

GAMMA 브랜드 가구 들은 세계적인 건축가 GIUSEPPE VIGANO 와 디자인 그룹 STUDIO V7 과 의 디자인 협력으로 BORDER, SUITE 와 같은 모델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디자인 또한 때로는 우아하고 편안한 디자인으로, 때로는 세련되고 도시적인 디자인으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이태리 장인의 숙련된 100% 수공 바느질과 마감 처리 그리고 다양한 형태의 디테일은 어느 브랜드도 따라 올수 없는 스타일과 퀄러티 를 자랑하며, 그뿐만 아니라 최고의 가죽 품질을 얻기 위해 전체 가공을 100% 이태리에서 처리된 유럽한 천연 최고급 소가죽만을 사용하고 있다.

한번 구입하면 오랜 기간을 사용하는 소파인 만큼 구입할때는 신중하게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면 가죽이 너무 부드러운 가죽은 관리하는데 좀 더 신경이 쓰일수 있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이 있는집은 좀 삼가하는것이 좋으며, 가죽 자체가 어느정도 도톰하며 표면 자체도 어느정도 택스쳐가 있는 가죽을 선택하면 오랫동안 가죽의 변함없이 사용할수 있다.

가죽만큼 중요하게 생각 해야 하는 부분은 소파의 쿠션감이다. 앉았다 일어나도 가라 앉지 않고 우수한 착석감을 가진 소파를 선택해야 하는데 GAMMA 브랜드 소파 는 최고의 자재들로 검증된 최고의 쿠션으로 제작 되었기 때문이 믿고 구입할수 있다.

시간이 흘러도 변형없이 편안하게 사용할수 있는 GAMMA 브랜드는 젊은 층에서 좋아할 만한 톡톡 튀는 유니크한 디자인 부터 심플하거나 고급스럽거나 한 디자인들이 있어서 선택의 폭 또한 넓다. 자세한 GAMMA 제품의 설명이 필요하거나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보고 싶다면 그레이슨 홈 쇼룸으로 방문 하여 상담해 보도록 하자.

문의 (323)737-7375

<자넷 홍 디자인 하우스 대표>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