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선교사 자녀 장학금 ‘사랑의 골프대회’

2024-10-18 (금) 문태기 기자
크게 작게

▶ 기독교전도회연합회 150여명 참가 대회 마쳐

▶ 해외 오지 선교사 자녀 대상 내달 30일까지 접수 마감

선교사 자녀 장학금 ‘사랑의 골프대회’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 선교사 장학기금 모금 골프대회 입상자들과 관계자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오지 선교사 자녀 위한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 열기가 대단 했어요”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회장 신 용)는 지난 14일 로스코요테 컨트리 클럽에서 15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5회 선교사자녀 장학기금마련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가졌다.

신 용 회장은 “해외 선교사에 대한 관심과 차세대 젊은 크리스천 육성을 위한 기획과 취지에 많은 한인들이 동참했다”라며 “이번 행사는 44년의 역사를 가진 기독교전도회연합회를 소개했다”라고 말하고 선교사와 선교사 자녀들을 한 번 더 생각해 보자는 취지로 뱅큇을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이날 골프 토너먼트에 이어서 열린 뱅큇에서 선교사 자녀 장학생들의 바램과 감사 인사를 영상으로 전했다. 또 KWMC 사무총장 조용중 선교사를 초청해 선교사의 삶과 어려움에 대해 듣는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올해 골프 토너먼트에서는 라플 티겟을 판매하지 않고 모든 참석자에게 1장의 라플을 주고 연합회가 준비한 경품을 추첨하는 시간을 가졌다.

선교사자녀 장학생 모집은 연합회 홈페이지(www.ockca.org)에 게시하고,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메일(ockca1@gmail.com)로만 접수한다. 장학생 시상식은 12월 9일(월) 저녁 5시에 은혜한인교회 친교실에서 가질 예정이다.

이 전도회 연합회는 그동안 4번의 골프대회와 1번의 합창제를 통해 197명의 학생들에게 9만8,500달러의 장학금으로 지원했다.

한편,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는 인근지역의 기독교 평신도들은 교단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해 같이 기도회와 여러 기독교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연합회 홈페이지: www.ockca.org, 이메일 주소: ockca1@gmail.com, 유튜브: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

<문태기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