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우리업소 자랑 삼성 식당장비

2006-10-24 (화)
작게 크게
주류업체와 나란히 연 1억달러 매출

연말까지 냉장고 구입시 리베이트

‘식당 장비 모든 곳을 한 곳에서 해결하세요’
정직과 신용으로 오직 식당장비 한 분야로 22년 외길을 걸어온 ‘삼성 식당장비’(대표 브라이언 김)는 주류사회 메이저 회사들과 당당히 경쟁하며 연 매출 1억달러를 달성한 우리 한인커뮤니티의 자랑스런 기업이다.
삼성 식당장비는 최근 LA한인타운 본점에 그릇매장을 새로이 오픈했으며 이 달에는 마침내 가든그로브에 제2지점을 개장했다. 이제 한인타운뿐만 아니라 오렌지카운티와 인근 지역에서도 식당 관련 모든 시설과 장비를 편리하게 샤핑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삼성 식당장비는 말 그대로 식당 관련 모든 장비와 물품을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원스탑 공간을 제공한다. 크게는 각종 냉동 및 냉장장비에서부터 시작, 작게는 수저까지 식당을 운영하면서 필요한 모든 것이 구비돼 있다.
한식, 중식, 일식, 양식, 커피샵이든 특정 분야에 관계없이 필요한 물건은 삼성 식당 장비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국 전산망 구입체제를 갖추고 있어 매장에 없는 물건이라도 신속하게 주문, 공급해준다.
새롭게 LA본점에 오픈한 그릇 매장은 삼성 식당장비의 소비자에 대한 서비스 정신을 반영한다. 주류 식당 장비 회사들이 소홀히 취급하고 있는 그릇 분야의 수요가 필요하다는 판단아래 과감한 투자를 통해 웬만한 마켓 크기의 전문 매장을 따로 오픈했다.
삼성 식당 장비는 이곳 남가주 뿐만 아니라 타주에서도 많이 구입문의를 받고 있다. 애틀랜타, 신시내티, 시카고, 달라스, 휴스턴, 하와이, 마이애미, 뉴욕, 피츠버그와 샌프란시스코를 연결하는 전국 지점망 네트워크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쉽게 삼성 식당장비를 접할 수 있다.
웹사이트를 통해 주문할 수 있으며 대형 장비의 경우 배달과 설치, 워렌티 등을 제공한다.
한편 식당 전문 냉동 냉장 장비회사인 터보에어(Turbo air)의 공인딜러인 삼성 식당장비에서는 에디슨전기회사의 도움을 받아 오는 12월30일까지 에너지 효율이 높은 터보에어 냉장고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리베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대한 신청을 삼성 식당장비에서 대행해주고 있다.
리처드 김 사장은 “식당을 새로 시작하는 경우 전문 직원이 업소를 방문, 필요한 장비와 디자인 레이아웃까지 해주는 서비스가 특히 인기”라며 “언제든지 연락이나 방문을 하면 친절하게 도와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LA 본점: 1737 S. Vermont Ave., LA, CA 90006, (323)732-3300
△가든그로브 지점: 12081 Brookhurst St., Garden Grove, CA 92840, (714)530-1000
www.SamsungFixture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