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고베펄 시애틀지역서 보석 대폭할인 행사...19일부터 3월1일까지 린우드부터 타코마, 페더럴웨이서

2026-02-16 (월) 12:00:39
크게 작게

▶ 최대 80% 세일…홍산호ㆍ랩다이아몬드ㆍ진주까지 ‘봄 특가’

고베펄 시애틀지역서 보석 대폭할인 행사...19일부터 3월1일까지 린우드부터 타코마, 페더럴웨이서

고베쥬얼그룹이 모델이 홍산호 목걸이를 하고 있는 모습.

한인들에게도 익숙한 미국내 최대보석업체인 고베쥬얼그룹이 봄 시즌을 맞아 시애틀을 찾아 최대 80%의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시애틀 순회 보석쇼는 19일부터 린우드에서 시작해 타코마를 거쳐, 오는 3월1일 페더럴웨이에서 막을 내린다. ‘벚꽃만개 전을 노려라’라는 슬로건 아래 이월상품 총정리와 신제품 동시 출시를 내걸고 전 품목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행사 일정은 린우드 H마트 입구 향기스토어내 특설매장서 19~22일, 타코마는 부한마켓 몰 불티나 옷집 특설매장에서 23일부터 26일까지, 페더럴웨이는 한국문화센터 특설매장에서 27일부터 3월1일까지 각각 열린다. 모든 매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이번 행사는 특히 ‘붉은 말의 해’와 맞물려 홍산호(紅珊瑚) 주얼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열려 더욱 주목된다. 업계에서는 계약ㆍ승진ㆍ비즈니스 일정이 집중되는 3~4월을 앞두고 붉은 계열 보석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분석한다. 홍산호 반지ㆍ펜던트ㆍ브로치는 첫인상을 또렷하게 살리는 봄 포인트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행사 주요 품목으로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와 모사나이트 주얼리가 전 품목 최대 20% 할인 판매되며, 24K 골드 플레이트 프리미엄 제품도 특별가에 선보인다.
일본산 인공 핵진주 프리미엄 비드 목걸이는 8mm 초특가 159달러부터 시작한다. 이월상품 88달러 코너도 별도로 마련돼 진주 귀걸이, 펜던트, 반지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고베쥬얼그룹은 고객의 직업ㆍ피부톤ㆍ얼굴형ㆍ착장에 맞춘 맞춤형 스타일링 상담도 제공한다. 관계자는 “봄 초입은 디자인과 사이즈 선택 폭이 가장 넓은 시기”라며 “인기 상품이 빠르게 소진되기 전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전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