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한인무역협회(OKTA) 시애틀지회 주최…변호사 상담도 진행
한국의 유명 프랜차이즈들이 시애틀 진출을 위해 좋은 동반자를 찾는다.
세계한인무역협회(OKTA) 시애틀지회(지회장 김필재)는 오는 4월5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페더럴웨이 코앰TV에서 ‘K-프랜차이즈 세미나’를 개최한다.
OKTA 시애틀지회는 이번 세미나에 한국 프랜차이즈 해외진출 공동협의체인 '글로벌 K-푸디로’(단장 나득균ㆍ사무국장 김정덕) 회원사를 초청한다.
이날 세미나에 참가하는 ‘글로벌 K-푸디로’ 소속 회원사는 ▲펀비어킹 ▲소림마라 ▲신의주 찹쌀순대 ▲한옥마을 비빔밥 & 솥밥 ▲미카도시스 ▲선비 꼬마김밥 ▲(주)지디앤코 ▲하우스 쿡 등 8개사이다. 한국에서 이미 성공해 검증된 업체들인 이 프랜차이즈들은 자기들만의 장점과 노하우 등을 소개하며 가맹점을 희망하는 한인들과 만난다.
OKTA 시애틀지회는 “한류 열풍에 발맞춰 K-푸드의 해외진출 적기라고 판단해 한국 유명 프랜차이즈들의 성공적인 시애틀 등 미국 진출을 돕고 시애틀 한인들에게 비지니스 사업 기회 및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시애틀지회는 “이미 성공하고 검증된 프랜차이즈를 통해 새로운 사업 기회에 관심이 있는 한인들이 많이 찾아달라”며 “특히 한국에서 미국 투자 비자(E-2)사업체에 관심있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는 이요한 변호사도 참석해 프랜차이즈 등록 및 운영 시 유의해야 할 사항 등을 설명하고 일대일 상담도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US메트로뱅크, CDS, 김왕진 변호사, 에이스 보험, 시애틀 메트로부동산 회사 등이 후원에 나선다.
OKTA 시애틀지회측은 이날 세미나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저녁 식사를 제공하는 한편 경품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주최측은 행사 준비를 위해 참석 희망자는 예약을 해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예약: 206-229-6229(이원규)
코앰TV: 32008 32nd Ave S, Federal Way, WA 98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