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 한인회 내달 1일 개최 한인회관서 3.1절 기념 행사오렌지카운티 한인회(회장 조봉남)는 내달 1일(토) 오전 11시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 Blvd,, Garden Grove)에서 제106 주년 삼일절 기념 행사를 갖는다.
이날 기념 행사에서는 3.1절 기념식, 특별 공연과 한인회관이 입주해 있는 몰 안을 행진하는 3.1운동을 재현하는 ‘태극기 대행진’을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 참가자에게는 간단한 점심이 제공된다.
문의 (714) 530-4810, Email: kafocmail@gmail.com
샤론 퀵 실바 가주하원 오는 22일 커뮤니티 대화 행사샤론 퀵 실바 가주 하원의원(67지구)은 오는 22일(토) 오전 10시 세리토스 퍼포밍 아츠 센터(18000 Park Plaza Dr. Cerritos)에서 커뮤니티와 대화의 시간을 갖는다.
이날 샤론 실바 의원은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가주 정부의 현안 문제에 대해서 설명할 예정이다.
문의 (714) 521-6713
‘시 창작 교실’ 무료 강좌 ‘해외문인협회’ 오는 27일‘해외문인협회’(회장 박윤수)는 오는 27일(목) 정오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장모집 식당(9816 Gaeden Grove Blvd.,)에서 ‘시 창작 교실’ 문학 무료 강좌를 실시한다.
강사는 한국에서 대학 재학 중에 문단에 등단해 활동해 오다가 미국에 이민, 재미시인협회 등 미주 여러 문인단체에서 시 강사로 활동해 온 ‘해외문학’ 발행인 조윤호 시인이다.
박윤수 회장은 “시와 수필 쓰기에 관심있는 한인들이 많이 무료 강좌에 참석해 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문학을 좋아 하는 한인들이라면 누가나 참석이 가능하다”라고 말하고 무료 강좌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었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식사비는 30달러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ychopoet@yahoo.com로 하면 된다.
한편, ‘해외문인협회’가 주관하는 문학 무료 강좌에는 문협회원들과 함께 시와 수필을 배우고 싶은 한인들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