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코로나19 실시간 속보 한국일보 웹사이트·앱

2020-03-21 (토)
작게 크게

▶ www.koreatimes.com 한국일보 USA 모바일앱

▶ epaper.koreatimes.com

미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사태가 날로 심각해지면서 시시각각으로 관련 속보와 소식들이 쏟아져나오고 있습니다. 본보는 이와 관련한 가장 정확한 뉴스를 독자들에게 가장 신속하게 전달해드리기 위해 한국일보 웹사이트(www.koreatimes.com)과 모바일 앱(‘한국일보 USA’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koreatimes.com 또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통해서는 ‘한국일보 USA’ 모바일 앱을 보시면 됩니다.

‘한국일보 USA’ 스마트폰 앱은 한국일보 미주본사의 뉴스에서부터 영문 뉴스, 많이 본 기사, 업소록, K-톡에 이르기까지 한국일보의 온라인 및 모바일 서비스들을 단 하나의 통합 앱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본보 모바일 통합 앱은 아이폰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한국일보 USA’라고 입력하면 찾을 수 있으며, 지금 바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또 긴급 행정명령에 따라 혹시 한국일보 신문 접근이 어려운 독자들은 ‘한국일보 전자신문’을 구독하시면 한국일보의 모든 유익한 기사들과 신속한 정보를 똑같이 보실 수 있습니다.

더욱 새로워진 한국일보 전자신문 구독 결제는 PC를 통해 해당 웹사이트(epaper.koreatimes.com)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부문에서도 최고인 미주 한국일보의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그리고 전자신문 서비스를 통해 코로나19 관련 소식들을 놓치지 마시고 슬기롭게 극복하시길 바랍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