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발렌타인을 달콤하게”

2019-02-13 (수) 오혜민 인턴 기자
크게 작게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워싱턴 지역에서는 연인,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DC에서 열린다.

*DIY 초콜릿 클래스
DC 워터게이트 호텔에서는 2월 한달동안 매주 토, 일요일 세계 10대 초콜릿 가게로 선정된 SPAGnBOLA의 초콜릿 트리플 만들기 수업이 열린다. 친구, 가족, 혹은 연인들과 함께할 수 있는 이 행사에는 도미니카 공화국 초콜릿 농장에서 전문가들이 직접 선정한 카카오들로 초콜릿을 만든다. 초콜릿의 유래와 역사 소개 등의 순서도 있다. 티켓은 성인 60달러, 어린이 40달러이다.
문의 공식 홈페이지(washington.carpe-diem.events/calendar/9325106-valentines-truffle-making-classes-at-the-watergate-hotel/)

*안티 발렌타인데이
솔로들을 위한 발렌타인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발렌타인 하루 전날인 2월 13일 DC 조지타운에는 ‘안티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가 열린다. 100명이 넘는 솔로들을 위한 발렌타인 싱글 파티에는 재밌는 게임과 다양한 음료, 경품등이 준비되어있다. 티켓은 온라인으로 구입 가능하며 40불.
장소 Mr. Smith’s of Georgetown
3205 K Street Northwest, Washington, DC 20007
문의 공식 홈페이지(eventbrite.com/e/anti-valentines-day-singles-mixer-dc-tickets-54419809114)

<오혜민 인턴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