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무료 영어성경.영어회화반 운영

2015-12-04 (금) 06:57:12
크게 작게

▶ 더글라스톤 뉴욕타임교회, 등록생 수시모집

뉴욕 더글라스톤(232-20 Northern Blvd. Douglaston, NY, 11362)에 최근 새로 문을 연 뉴욕타임교회(담임목사 로렌스 리)가 영어성경 및 영어회화 교실을 진행 중이다.

영어성경반은 NIV를 중심으로 성경의 참뜻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공부하는 것으로 해외 선교사의 비전을 갖고 있거나 한국어 번역 성경만으로 말씀을 배워온 성도들을 대상으로 심층적이고 다양하게 하나님의 말씀에 접근하고 이해하도록 가르치는 것이 특징이다.

영어회화반은 영어성경을 공부한 그날의 주제와 연계해 실생활에 필요한 영어회하를 기초부터 쉽고 재미있게 가르치고 있으며 정확한 발음 교정으로 영어 회화에 자신감을 갖도록 교육하고 있다.


영어성경반과 영어회화반 모두 수강료는 없으며 참가자들은 한영성경(NIV)과 필기도구만 준비하면 된다. 강의는 월요일과 목요일 등 주 2회 진행하며 오전반은 오전 10시부터 정오, 오후반은 오후 7시30분부터 9시20분까지다. 수강은 수시로 등록할 수 있다.

교회는 영어성경과 영어회화를 실제로 동시 교육하는 곳은 한 곳도 없다며 한인들의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교회 이름인 타임(TIME)은 'The International Missionary of Evangelism'의 약자로 새로운 시대에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창립됐다.

예배시간은 주일 오전 11시를 비롯해 수요예배(오후 7시30분), 금요간증(오후 8시), 새벽기도(오전 6시) 등이다. ▲문의: 917-929-615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