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싸이 신곡 ‘행오버’뮤비 공개

2014-06-07 (토)
크게 작게

▶ 스눕독과 코믹연기 10초 분량, 강한 중독성

싸이 신곡  ‘행오버’뮤비 공개

싸이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에서 싸이와 스눕독이 사우나, 편의점, 당구장, 노래방 등에서 코믹한 연기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출처=유튜브>

가수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가 일부 공개 돼 바람몰이를 하고 있다.

6일 새벽 12시 30분께 싸이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미국 ABC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게임 나이트’(Jimmy Kimmel Live: Game Night) 예고 영상에는 오는 8일 오후 7시 싸이와 스눕독의 출연 소식을 알리는 지미 키멜의 소개와 함께 싸이와 스눕독이 함께한 ‘행오버’ 뮤직비디오 일부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10초의 매우 짧은 분량임에도 행오버가 반복되는 후렴구로 ‘강남스타일’’에 버금가는 강력한 중독성이 있는 음악임을 예고했다. 스눕독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행오버’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뮤직비디오와 노래가 마치 마약 같다. 한 번 들어봐 달라"고 자신감을 드러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싸이의 ‘행오버’ 뮤직비디오는 ‘지미 키멜 라이브:게임 나이트’ 방송에 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며, 9일 자정 0시 미국 및 전 세계 아이튠스를 통해 음원이 발매될 예정이다.
A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