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성경적 부부와 가정의 모습 회복”

2013-04-28 (일)
크게 작게
인터내셔널갈보리교회 가정사역위, 7주간 부부 세미나

인터내셔널갈보리교회(ICC·이성자 목사)에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가정을 이루기 위한 ‘부부 세미나’가 큰 관심 속에 진행되고 있다.
하나님 안에서 남편과 아내의 정체성을 회복하고, 부부간의 차이를 발견하며, 대화 기술 습득, 나아가 부부의 삶과 성생활까지 자세히 알아보는 세미나는 14일 시작돼 총 7회 동안 모임을 갖는다.
오는 28일(일) 오후 2시30분에는 김성자 권사가 ‘부부의 대화’를 주제로, 5월5일(일) 오후 2시30분에는 ‘부부의 삶과 성’이란 주제로 각각 강의할 예정이며 5월 17일(금) 저녁 8시에는 정정숙 박사가 ‘아빠의 선물’이란 제목의 간증 시간을 갖는다.
정 박사는 18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자녀 양육에 관한 강의도 할 계획이고 마지막 시간인 6월1일(토) 오후 5시에는 이성자 목사(ICC)가 주례하는 결혼식이 있게 된다.
이에 앞서 열린 두 차례 세미나에서는 장보식 목사(성경적 부부 및 하나님의 가정 설계), 곽재경 목사(남자와 여자의 차이)가 강사로 나섰다.
김성자 권사는 한국과 미국에서 간호사로 일하면서 미술가와 가정 세미나 전문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가정 사역 컨설턴트이자 칼럼니스트인 정정숙 박사는 ‘패밀리 터치’를 설립했고 ‘자녀의 미래를 결정하는 가정 원칙’, ‘아빠의 선물’ 등을 저술했다.
세미나를 주관하는 ICC 가정사역위원회 관계자는 “잃어버린 부부애를 확인하고 건강한 관계를 회복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결혼을 준비하는 남녀,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성경적인 부부와 가정의 모습을 알고 싶은 분들을 초청한다”고 말했다.
등록은 무료이며 정정숙 박사와 개별 상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베이비 시팅도 준비된다.
문의 (703)282-4649 이승수
samssrhee@gmail.com
주소 5700 Hanover Ave.,
Springfield, VA 22150
<이병한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