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일식 웰빙 서비스”

2009-11-21 (토) 12:00:00
크게 작게

▶ 미즈식당 전문 주방장 영입

요식업계에 오랫동안 종사해온 ‘미즈’ 정통 일식 레스토랑이 활어전문 식당으로 변모하고 지역 한인사회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미즈 식당은 지난달부터 부산에서 활어를 전문으로 다루는 주방장을 영입, 싱싱함이 살아 있는 회의 일미를 선사하며 푸짐하고 다양한 먹거리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인타운에서 15분 거리에 있는 미즈 식당은 벨몬트 놀이공원 앞 웨스트미션 비치에 자리 잡고 있으며 4면이 유리로 장식되어 있어 바다와 공원 사이의 절경을 한눈에 바라보며 바다 냄새와 함께 활어를 즐길 수 있는 유일한 공간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미즈 식당은 4인 기준으로 99달러에 광어회를 맛볼 수 있으며 매운탕은 기본이며 소라, 아구찜, 홍합국 등 사이드 접시로 나오는 다양한 음식종류가 끊임없이 나와 넉넉한 주인 마음을 느끼게 한다.

미즈 레스토랑은 한인들을 위해 한식 전문 주방장까지 영입해 한방족발, 쟁반국수, 갈비찜, 낙지복음, 골뱅이무침, 도가니탕 등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통통한 살아있는 게찜 맛은 일품으로 손꼽힌다.

특히 미즈 식당은 음주를 즐기는 손님들을 위해 한인타운이나 가까운 거리는 무료로 대리운전을 제공하고 있으며 먼 거리는 개스 실비만 받고 손님의 안전 귀가까지 책임져 인기를 끌고 있다.

·주소: 850 W. Mission Bay Dr. Mission Beach, CA 92109
·전화: (858)488-1721

HSPACE=5
한식과 정통 일식 활어를 전문으로 하는 미즈 식당의 함길도·현주씨 부부.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