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비즈니스 in OC ‘어바인 김건중 치과’

2007-01-12 (금)
크게 작게
칼스배드에 오피스 오픈

“치아이식 무료 상담해드려요”

OC와 어바인 지역에서 치아이식과 무통증, 무출혈 및 무마취의 치과 레이저 치료로 잘 알려져 있는 김건중 종합치과가 샌디에고 칼스배드 지역에 사무실을 최근 개원했다.
샌디에고에서 오는 환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한인 치과의 중에서는 처음으로 칼스배드 지역에 치과 사무실을 개원해 최첨단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진료과목은 주로 인공치아 이식을 비롯한 구강외과 수술, 레이저 치료, 미용보철, 신경 및 잇몸 수술, 치아 미백치료, 일반치과, 소아치과 및 약관절 치료 등이다.
21년 임상경력의 김건중(사진) 치의학 박사는 인천 중앙 길병원 l과 구강외과 주임과장, LSU 치대 구강안면외과 조교수, 뉴올리언스 채리티 병원 구강외과 과장 등을 역임했으며, 미 치아이식학회, 레이저 학회 및 심미치과학회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김 원장은 치아가 상실된 부위에 유치·영구치에 이어 제3의 치아로 알려진 인공치아를 주로 시술하고 있으며, 인공치아 이식이나 시술할 부위에 자기 뼈가 충분히 없는 경우에도 자가 농축혈소판(PRP)과 최첨단 골이식술을 이용해 치아 이식을 하고 있다.
김 원장은 또 충치치료 최신 기기와 잇몸 치료 때에도 레이저를 이용해 주사 없이 치료하는 최신기술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방사선 조사량이 적은 디지털 X-레이 사용과 각 치료실마다 환자와 기술자용 모니터를 설치하여 치료 때 편리함을 도모하는 등 환자를 위한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 원장은 샌디에고 사무실 그랜드 오프닝 스페셜로 무료 치아 이식 상담, 구강 검사 및 방사선 촬영 할인 및 치아 미백 할인 등을 시행하고 있다. (760)479-9876
www.timkimdental.com

HSPACE=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