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전문인 선교 지식 넓힌다

2009-09-15 (화)
작게 크게

▶ PGM 비전 스쿨 가을학기 개강

PGM 비전스쿨 가을학기가 지난 10일 오후 8시 필라안디옥교회에서 열렸다.
선교의 성경적 이해, 전문인선교전략, 역할 및 타문화 선교 등의 강의와 포럼 등을 통하여 전문인선교의 전반적인 지식의 지경을 넓히는데 목적을 둔 PGM Vision School은 평신도선교기초훈련의 장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PGM가을 학기는 전체 12주 훈련코스로 매주 선교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며 강사로는 호성기 목사(PGM국제대표), 김영민 목사(PGM총무), 김종관 선교사(PGM훈련원장), 이민재 집사(PGM 영성훈련강사), 박신욱 선교사(Seed선교회 총무), 서세현 선교사 (WEC선교회), 김현일선교사 (이스라엘선교사), 이은무선교사 (GEN선교회), 양춘호 목사(올네이션스교회), 폴현 집사
(PGM비즈니스선교강사)등이 나선다.

훈련생들은 12주의 강의를 듣는 것뿐만 아니라 매주 훈련내용에 대한 주간보고서작성, 선교도서를 읽고 독후감제출, 개인 전도훈련, 전문인선교포럼참여, PGM사명선언문 암기, 미전도 종족 리서치 프로젝트 등을 해야지만 졸업을 할 수 있다. 첫째날 강사로 나선 호성기목사(PGM국제대표)는 평신도전문인선교를 ‘선교의 제4물결’이라 정의하고 이에 대한 신학적인 근거로서 ‘흩어짐의 신학’ 그리고 ‘갈릴리 신학’을 예로 들어 설명을 하였다.

10일 개강한 PGM비전스쿨은 11월 17일 종강을 하며 거리가 멀어 강의에 참석을 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하여 PGM Cyber School을 운영하여 인터넷상으로 훈련가능하며 PGM 뉴욕 지부는 같은 날인 10일 개강하였으며 애틀랜타 지역은 오는 16일 개강하며 유럽 지부는 10월 3일 개강하게 된다. 자세한 문의는 PGM 웹사이트 www.pgmusa.org를 참고하거나 PGM본부(215-767-9503/pgm@pgmusa.org)에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HSPACE=5

PGM비전스쿨 가을학기가 안디옥교회에서 열렸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