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체인·세뱃돈 봉투 증정
▶ 13일까지 송금수수료 면제
▶ 신규 비즈니스 계좌 혜택도
뱅크오브호프(행장 케빈 김)가 2026년 설날을 맞아 지속적인 성원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새해를 의미 있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 한정 기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7일로 다가온 설날과 말의 해를 기념해 뱅크오브호프는 고객 감사의 뜻을 담아 다음과 같은 한정 기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우선 2월 10일부터 13일까지 한국, 홍콩, 중국, 베트남, 대만으로 보내는 개인 해외송금 수수료가 면제된다.
두 번째로 2026년 말의 해를 기념한 말 모양 한정 키체인을 증정한다. 대상은 신규 체킹 계좌, 세이빙 계좌 또는 MMA 계좌 개설 고객 대상이며 지점 방문 시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세 번째는 무료 설날 세뱃돈 봉투(red envelope)를 지점 방문 고객 대상으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말의 해’(Year of the Horse) 테마 디지털 배경화면의 무료 다운로드를 제공한다. 다운로드는 지정된 랜딩 페이지를 통해 제공된다.
한편 뱅크오브호프는 현재 신규 비즈니스 계좌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오는 4월 30일까지 실시중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규 비즈니스 체킹 계좌 가입 고객에게 첫 체크북 주문 수수료 면제(최대 200달러 상당), 첫 4개월 월 서비스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뱅크오브호프의 리테일 뱅킹을 총괄하는 브라이언 전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불의 기운을 지닌 말의 해 2026년을 긍정적인 금융 성과로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맞춤형 금융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뱅크오브호프 지점을 방문하거나 공식 웹사이트(www.bankofhope.com/2026ln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조환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