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샛별장학생’ 선발
▶ 본보주관·샛별장학재단 후원, 6월 16일 접수 마감
샌프란시스코한국일보가 샛별장학재단의 후원으로 2025 샛별장학생을 선발합니다. 샛별장학사업은 미래리더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고자 한 김창훈, 김명수 부부의 귀한 뜻에 따라 실시됩니다.
올해로 제6회를 맞는 샛별장학회는 장학생으로 총 5명을 선발하며 각 2,000달러(총 1만달러)를 수여합니다.
샛별장학사업은 후세대의 꿈을 응원하며 희망의 씨앗을 심는 일입니다. 젊은세대의 꿈과 비전을 격려하는 아름다운 투자입니다. 그들의 가능성을 믿어주는 소중한 일입니다.
북가주 한인학생들의 많은 신청을 바라며 독자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지원자격: 2025년 대학 입학예정자 및 대학 또는 대학원 재학생으로 북가주에 거주하며, 시민권이나 영주권자, 혹은 미국에 영구 거주하려는 학생
▶제출서류: 자기소개서 1통(사회 봉사활동 및 증빙서류, 가족사항 및 학비 보조 부모나 본인 직업 명시) / 에세이 1통(주제 '나의 꿈', 1,000자 이내) / 대학 입학 허가서 및 재학 증명서 (성적 평균 B 이상)
▶장학금: 5명 선발, 각 2,000달러 지급
▶지원방법: 이메일 접수/문의 - sfktevent@gmail.com (제목에 샛별장학금, 본인 이름(영문, 한글) 표시)
▶신청마감: 2025년 6월 16일(월)
▶장학금 수여식: 장소, 시간 추후 발표.
▶별도 신청 양식이 없으며 제출 서류 준비하면 됩니다.
▶필요시 추가서류 요청, 응모 마감일 준수해야 하며, 제출서류 미비시 서류 심사에서 탈락될 수 있습니다.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합격 여부는 신문 지상에 발표하며 개별 통보합니다.
▲한국일보 샌프란시스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