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베쥬얼그룹, 19일까지 코리아빌리지 1층 프리미엄 고베펄 매장
고베쥬얼리
뉴욕과 뉴저지 한인 사회에 새로운 예술의 바람이 불고 있다.
진주 전문브랜드인 고베 쥬얼그룹이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1층 프리미엄 고베펄 매장에서 오는 19일까지 풍수 보석화를 세계 최초로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동양 철학과 현대 보석을 결합한 혁신적인 예술 장르인 풍수 보석화는 주얼리의 미학과 풍수의 에너지를 조화롭게 결합한 작품으로, 그 상징적 의미와 독창적인 표현 방식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고베 쥬얼그룹의 샘 강 대표와 수석 디자이너 헬렌 김은 “보석은 단순한 장식품이 아닌, 소유자의 운명과 삶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강력한 힘을 지닌다”면서 “이 예술을 통해 에너지를 전하고 조화를 이루는 작품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풍수 보석화는 삶의 에너지와 균형을 중시하는 동양 철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보석의 배열과 배치를 통해 각 보석이 지닌 에너지를 극대화하고 운을 끌어들이는 작품이다.
풍수 보석화는 무엇보다 전통적인 풍수지리의 기본 원리인 ‘공간의 조화와 에너지 흐름’을 바탕으로, 각각의 보석이 배치된 위치와 색상에 따라 독특한 의미를 지니게 된다는 게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예를 들어, 녹색 비취는 번영과 장수를, 진주는 순수와 지혜를, 루비는 열정과 성공을 상징한다. 이러한 보석들의 조합은 풍수의 원리에 따라 조화를 이루며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강력한 에너지를 발산한다.
고베 주얼그룹 관셰자는 “풍수 보석화는 단순히 보석을 사는 것을 넘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면서 행사장에 많이 찾아와달라고 당부했다.
■행사 일정
일시:2024년 10월10일(목)~19일(토)
장소: 코리아빌리지 1층 프리미엄 고베펄 매장(#G8)
주소: 150-24 Northern Blvd #G8, Flushing, NY 1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