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싱글 기독교인, 사진 콘테스트 응모하세요”

2024-09-23 (월) 이지훈 기자
크게 작게

▶ CK싱글스 ‘제1회 싱글 크리스찬 포토 콘테스트’

▶ 30일 온라인 접수마감, 십자가 관련·사진 형식 제한 없어

“‘싱글 기독교인, 사진 콘테스트 응모하세요”

[포스터]

싱글 한인 기독교인들의 만남을 주선하는 온라인 플랫폼 ‘CK싱글스’(CKsingles)가 제1회 싱글 크리스찬 포토 콘테스트를 마련하고 응모작을 접수 중이다.

‘내 십자가’(My Cross)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CK싱글스의 포토 콘테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로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1등에게는 2,000달러, 2등 500달러, 3등 200달러 등 입상자들에게는 상금과 다양한 부상들이 증정될 예정이다.

응모작은 참가자들이 십자가와 관련된 내용이라면 사진 형식에 제한 없이 응모 할 수 있다.
콘테스트 참가 자격은 28~59세의 싱글 한인 기독교인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웹사이트 가입 후 접수하면 된다. 콘테스트 참가비는 10달러이다.


CK싱글스를 설립한 이희상 장로는 “기독교인으로써 젊은 한인 남녀 기독교인들이 서로 만나 결혼까지 이어짐으로써 기독교 가정을 꾸리도록 돕는 것도 선교의 한 방향이라고 생각해 플랫폼을 만들게 됐다”며 “온라인 사이트는 초혼의 젊은 싱글 남녀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아닌 중년의 이혼 경력이 있는 분들도 다시금 믿음의 가정을 꾸릴 기회를 가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가입자들이 서로 관심있는 이성과 소통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CK싱글스는 싱글 한인 기독교인들의 만남을 주선해 한인 기독교인들의 결혼을 장려하기 위해 올해 초 개설된 플랫폼으로 가입자들은 개인 정보 등록 후 이성 회원들 간 대화를 주고 받을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온라인 사이트는 현재 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와 뉴욕한인회가 협력단체로 활동 중이며 이희상 장로와 함께 조한진 목사와 크리스 유 전도사가 협력해 운영되고 있다.

▷포토 콘테스트 응모 사이트: www.cksingles.org/submit-form
▷문의: 516-398-8289, 646-369-7124, cksinglesusa@gmail.com

<이지훈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