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환자를 가족 대하듯 정성으로 진료”

2024-09-05 (목) 이근영 객원기자
크게 작게

▶ 장항준 종합내과

“환자를 가족 대하듯 정성으로 진료”

장항준 내과전문의는 환자를 진료하는 바쁜 와중에도 연구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환자를 가족 대하듯 정성으로 진료”

장항준 내과전문의.



▶유튜브 장항준 TV로 유명⋯바쁜 중에도 연구활동 꾸준히
▶수십만달러 투자해 자체 생물화확 연구소까지 설립
▶노화 지연 보충제 개발 출시 앞두고 기대감 높아

가족을 지키는 마음으로 정성을 담아 진료하는 장항준 내과(MD)는 뉴욕 플러싱과 뉴저지 팰리사이드 팍 두 곳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내과로 알려져 있다.


한양대 의대 졸업 후 뉴욕대(NYU)대학원 화학 박사 과정을 수료한 미국 내과전문의 장 닥터는 꾸준히 연구하면서 환자를 진료하는, 즉 공부하는 의사로서 획기적으로 노화를 늦추는 보충제 출시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 전문의는 해박한 의료 지식과 화학적 약학 지식까지 더해 양수겸장인 셈이다.
유튜브 장항준 TV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이로 인해 수십만달러를 투자해 자체 생화학 연구소까지 설립한 것은 바쁜 진료 일정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쪼개 연구에 몰두한 것이 값진 결과물을 이끌어 냈다.

인간은 정신과 영혼을 별개로 육신은 곧 물질의 구성체라 이를 쪼개서 나눠 서로 상호작용을 분석해 노화를 늦추는 물질을 찾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라는 설명을 했다.

내과에서 고혈압, 당뇨, 관절염 등 신약으로 처방해 환자들에게 치료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는 평을 듣는 장 전문의는 의료나 약학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미국에서 새로 개발해 엄격한 임상실험과 FDA(미 식품의약국)승인을 거쳐 출시한 신약들은 부작용을 줄이고 치료 효과는 배가 되기도 한다고 했다.

장항준 전문의는 “노화지연 보충제 개발과 특허 임상 실험 후 출시가 멀지 않았다”고 하며 인체 면역력을 강화하는 보충제 개발도 진행 중이라며 인류 건강 증진에 이바지할 포부도 드러냈다.

고혈압, 당뇨, 콜레스테롤, 갑상선, 천식, 위장병, 심장병, 관절염 등 정기 종합검사, 피검사, 간검사, 각종 예방주사 등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각종 보험(메디케어. 메디케이드 포함) 을 취급한다.

■장항준 종합내과
▲뉴욕 플러싱: 150-09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4 ■전화 718-886-7575
▲뉴저지 팰팍: 115 Broad Ave, Palisades Park, NJ 07650 ■전화 201-592-5959
“환자를 가족 대하듯 정성으로 진료”

[logo]



<이근영 객원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