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에어컨·선풍기·에몬스가구 김치냉장고·부엌용품 등 특가세일
▶ 레녹스 등 명품 그릇 50% 할인
[홈앤홈]
한인 종합 가정용품 백화점 ‘홈앤홈’이 메모리얼데이 세일을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홈앤홈에 따르면 이번 세일 기간 LG 에어컨을 비롯한 각종 에어컨 제품들과 한국산 신일 스탠드 선풍기 등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 판매한다.
특히 미 동부지역에서는 홈앤홈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한국산브랜드 에몬스 가구도 특가 세일한다. 3단 와이드 서랍장, 가죽소파,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식탁 등도 인기가 높다는 게 백화점 측의 설명이다.
한국인의 필수품 김치 냉장고와 한국인의 부엌에 없어서는 안 될 신일 대용량 믹서기도 할인 판매한다. 신일 대용량 믹서기 경우 재질이 스테인레스로 사용 후 녹이나 냄새가 쉽게 배지 않으며 세척도 간편하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4중 메가스톤 마블 코팅으로 이루어져 음식 조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대원 왔따팬,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레녹스 도자기 그릇을 포함한 명품 그릇 등도 5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 한국산 여름용 침구들과 쿠쿠 쿠첸 전기밥솥 TV 등 각종 전자제품, 각종 식당용품, 한국산 부엌용품, 한국 브랜드 속옷 등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홈앤홈은 이번 세일 기간에 59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위생장갑을, 119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크린백 1롤을 사은품으로 무료 증정한다. 사은품은 1인 1회 1일 1개로 제한된다.
△문의:718-445-47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