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H마트 롱아일랜드 시티점 ‘푸드홀’ 생겼다

2024-05-13 (월)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 김가네 • 라이스 보이 • 라미 • 공차 • 오 케이-도그 등 5개 업체

▶ 오픈 기념 10일~ 6월6일까지 전 메뉴 30% 할인 이벤트

H마트 롱아일랜드 시티점 ‘푸드홀’ 생겼다

H마트 롱아일랜드 시티점 ‘푸드홀’ 그랜드 오프닝에 참석한 H마트 정승주(오른쪽부터) 전무(뉴욕지역 책임자)와 L’AMI 베이커리의 이지현 스페셜리스트, 양진희 QC, H마트 김주희 프랜차이즈 개발 매니저, 김진호 LIC점 매니저 겸 점장이 푸드홀 개점을 자축하고 있다.

H마트 롱아일랜드 시티(LIC)점 ‘푸드홀(Food Hall)’이 10일 공식 오픈했다.

푸드홀에 입점한 업체는 김가네(KimGaNae · 분식), 라이스 보이(Rice Boy · 한식), 라미(L’AMI · 베이커리), 공차(Gong Cha · 밀크티 전문점), 오 케이-도그(Oh K-Dog · 분식) 등 5개 업체오 이날부터 영업을 개시했다.

이들 업체는 푸드홀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10일부터 6월6일까지 한 달간 전 메뉴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H마트 롱아일랜드 시티점은 주 7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푸드홀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문을 연다.


H마트 브라이언 권 사장은 “H마트 롱아일랜드 시티점을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푸드홀 오픈을 기다려주신 고객들께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약속 드린다”며 “H마트 롱아일랜드 시티점은 단순한 샤핑 공간을 넘어 생활의 가치와 즐거움을 더해 드리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H마트 롱아일랜드 시티점은 ‘우수한 품질과 신선함은 기본, 원스탑 샤핑이 가능해야 한다’는 운영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 고취에 주력해 왔다. 로컬 농장에서 직송 받은 신선한 식품과 고품질의 생활 잡화 등 다양한 상품들로 고객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줄 뿐만 아니라 이번 푸드홀 오픈을 통해 고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넓은 무료 주차장(건물 옥상 전체)과 함께 6만3,525 스퀘어피트 규모의 대규모 매장을 갖춘 롱아일랜드 시티점은 롱아일랜드 시티 48스트릿 선상(34-51 48th Street, Long Island City, NY 11101)에 위치해 있다.

H마트 롱아일랜드 시티점 푸드홀 정보 및 매장 특별 세일 아이템 소식은 H마트 공식 홈페이지의 Our Story, 카카오톡 채널(H Mart NY) 또는 위챗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H마트 롱아일랜드 시티점 문의 718-489-8580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