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동부관광, 추석맞이 고품격 고국 방문 모객

2024-03-06 (수)
작게 크게

▶ 5일까지 예약 1인당 300달러 할인

▶ ‘고국+일본 8박9일’, ‘고국+일본+태국 12박13일’, ‘고국+태국 8박9일’

동부관광, 추석맞이 고품격 고국 방문 모객

일본 북해도의 가을 전경, 태국 코끼리 트레킹 모습 [동부관광 제공]

뉴욕 뉴저지 일원의 대표적인 한인 여행사인 동부관광이 추석을 앞두고 고품격 고국 방문 상품들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모객에 들어갔다.
특히 오는 15일까지 예약하는 고객들에 대해서는 1인당 300달러씩 할인해주는 특별 사은 이벤트도 마련 중이다.

동부관광이 이번에 내놓은 고국방문 상품 가운데 첫 번째는 ‘고국+일본 8박9일’ 상품이다.
10월16일 출발하는 이 상품은 뉴욕~인천~북해도 (노보리베츠, 도야, 오타루, 삿포로)~여주~영월~정선~평창~속초~설악산~양구~서울 등의 일정으로 구성됐다.

특전을 보면 무엇보다 초특급 호텔숙박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삼면이 바다로 둘러쌓인 천해의 초특급 속초 롯데리조트를 이용하는 것을 비롯 노보리베츠 천연유황 온천욕, 향토 초특급 요리(청정 북해도산 제철 대게 요리), 일본 전통 가이세키 요리, 전총 한정식, 한우구이 정식, 산채 정식, 해물요리 정식, 시레기 한정식 등 최고급 요리들이 푸짐하게 제공된다. 또한 28인승 프리미엄 버스로 안락한 관광을 즐길 수 있는 특전도 큰 장점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두 번째 상품은 ‘고국+일본+태국(방콕, 파타야) 12박13일’. 역시 10월16일 떠나며 뉴욕~인천~북해도 (노보리베츠, 도야, 오타루, 삿포로)~여주~영월~정선~평창~속초~설악산~양구~서울~방콕~파타야 등의 일정으로 이어진다.

특전은 ‘고국+일본 8박9일’ 상품에 제공되는 각종 특전 외에도 태국 전통 맛사지와 세계 3대쇼를 자랑하는 알카자쇼 관람 등을 즐길 수 있다.

마지막 세 번째 상품은 ‘고국+태국(방콕, 파타야) 8박9일 상품’이다. 출발일은 10월24일이며, 뉴욕~인천~여주~영월~정선~평창~속초~설악산~양구~서울~방콕(왕궁/수상가옥/새벽사원/에머랄드사원)~파타야(럭셔리 요트 크루즈/농눅 빌리지/ 황금절벽사원/코끼리 트레킹/악어농장/파인애플농장)~방콕(최야 야시장 아시아티크) 등의 관광일정으로 꾸며진다.

특전은 첫 번째와 두 번째 상품에 제공되는 것과 동일하다.
동부관광 관계자는 “추석맞이 고국 방문 상품은 24년째 이어오고 있는 대표적인 동부관광의 대표적인 초고품격 고국 방문 프로그램”이라면서 “올 가을 한국 방문을 준비하고 있는 한인들은 이번 기회에 동부관광 최고의 고국 방문상품을 이용해보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문의:718-939-10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