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망소사이어티 연례 갈라 200여명 참석
▶ 6명 대통령 봉사상 수여

유분자 이사장(앞줄 왼쪽에서 6번째)을 비롯한 갈라 참석자들이 행사를 마친 후 자리를 함께했다.
“아름다운 동행 함께해요”
‘웰빙, 웰 다잉’을 모토로 활동하는 비 영리 기관인 ‘소망소사이어티’(이사장 유분자)는 지난 3일 저녁 세리토스 퍼포밍아트센터내 시에라룸에서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례 갈라 소망 후원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유분자 이사장은 “소망소사이어티가 걸어온 시간은 이름 그대로 소망을 나누기 원하는 이들이 한 곳을 향해 함께해 왔다”라며 “그런 마음들이 하나하나 모여 ‘세상을 바꿔 나가는 기적’을 만들어 온 것”이라고 말하고 이것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의 힘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유분자 이사장은 또 “웰 빙, 웰 에이징, 웰 다잉을 향해 묵묵히 걸어가는 길에 동행을 해 주었으면 한다”라며 “같은 곳을 바라보며 함께해 주신 분들에게 무한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 소망소사이어티는 ▲유분자 이사장 ▲강친효-소망 중창단, 조가 및 웃음 치료 봉사 ▲박순빈-샌디에고 지부장 ▲유수옥-아프리카 차드 비전 트립 원정대, 사진 및 차량 봉사 ▲정영길 목사- 아프리카 차드 비전 트립 원정대, 소망우물 후원 ▲현월서-소망 중창단, 조가 및 웃음 치료 봉사 등 6명에게 대통령 봉사상을 증정했다.
LA총영사관의 권성환 부 총영사의 축사에 이어서 데이빗 최(YE 미디어 그룹 CEO) 이목자 씨가 최근 소망소사이어티에서 펴낸 ‘시니어 생활 건강 가이드’ 증보판에 대한 서명을 했다. 데이빗 최 씨는 “이 책은 연로하신 시니어들에게 너무나 소중한 정보를 담고 있다”라며 “저의 부모님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된다”라고 말했다.
신혜원 사무 총장은 “처음 책을 발간했을 때 누락된 부분이나 달라진 부문을 보충해서 새롭게 만들었다”라며 “이 서적이 한인 시니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소망 소사이어티는 시니어 가이드 책자를 사이프레스에 위치한 사무실(5836 Corporate Ave, #110)에서 무료로 배부하고 있다. 우편으로 책을 받길 원하면, 우송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문의는 (562) 977-4580으로 하면된다.
한편, 이날 갈라 행사에는 아르모니아 싱어즈가 출연해 ‘저 장미꽃 위에 이슬’, ‘예수 사랑 하심은’, ‘예스터데이’, ‘데니 보이’ 등과 오페라 곡들을 선사했다. 또 피아니스트 제갈 소망의 피아노 독주, 주정은 소프라노의 독창이 있었다.
<
문태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