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워싱턴주체육회 올해도 스포츠한마당 개최

2023-06-21 (수) 02:37:56
크게 작게

▶ 7월8일 오전 10시 턱윌라 커뮤니티 센터서

워싱턴주체육회 올해도 스포츠한마당 개최
재미워싱턴주체육회(회장 조기승)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서북미 한인 스포츠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서북미 동포들과 다민족들이 함께 하는 이번 스포츠 한마당은 오는 7월 8일 오전 10시 턱윌라 커뮤니티 센터에서 펼쳐진다.

워싱턴주체육회는 동포 생활체육 활성화와 생활체육 붐 조성, 생활체육 저변확대는 물론이고 서북미 한인들이 스포츠로 하나 돼 건강한 동포사회를 구축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스포츠 한마당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체육회는 타민족들과 함께 스포츠 경기를 통해 서로 교류하기 위해 ▲한국 음식 체험 ▲한복 입고 사진찍기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등 다채로운 경기와 재미있는 게임을 펼쳐 인종과 세대를 넘어 함께 어울리도록 할 방침이다.

특히 이같은 경기와 게임을 통해 한인 한인 동포들의 결속력을 다지며, 건강한 동포사회를 조성하는데 일조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한마당 행사 참가 대상은 서북미 한인 동포는 누구나 가능하며 타민족도 함께 대동해 가족 단위로 참가할 수 있다. 한글학교나 교회, 동호회, 친구 모임 등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만큼 참가를 원하면 7월 3일까지 예약을 해달라고 체육회는 당부했다.

예약 및 문의: kasawa1983@gmail.com/206-359-1568(대회준비위원장 김중국)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