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카운티 정부와 360 클리닉은 가든그로브시에 무료 코로나 19 검사장 2곳을 오픈했다.
이 검사소는 루이스 레익 시니어 센터(11300 Stanford Ave) 근처의 시빅 센터 팍, 매그놀리아 팍(11402 Magnolia St) 등에 설치되어 있다. 검사는 매주 월, 수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루이스 레익 시니어 센터), 화, 목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매그놀리아 팍)까지 각각 실시된다.
이 검사소 이용을 원하는 주민은 온라인 www.360clinic.md을 통해서 예약해야 하며, ‘No Cost Testing.’을 클릭하면 된다. 스티브 존스 시장은 “코로나 19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가든그로브 시는 커뮤니티의 건강과 안전을 유지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검사소 예약을 한 주민들은 사진과 주소가 기재된 ID와 셀 폰으로 360 클리릭 직원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어야 한다. 검사 받는 사람에게는 스스로 할 수 있는 테스트 기구가 지급 된다. 현장에서 테스트가 이루어 지며, 검사 결과는 24-48시간내에 이메일 또는 문자로 개인에게 보내진다.
검사 받는 사람은 코로나 19 건강 가이드라인에 따라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고 야외에서 최소한 6피트 이상 떨어져야 한다. 가든그로브 시 이외에 애나하임 컨벤션 센터(800 W. Katella Ave), 코스타 메사 페어그라운드(1167 Arlington Drive, Gate 4)에 대형 드라이브 스루 테스팅 수퍼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다. 이 드라이브 스루 검사소 예약은 occovid19.ochealthinfo.com/supersite으로 하면된다.
가든그로브 코로나 19 검사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ggcity.org/coronavirus으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