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브라이트 덴탈]최고급 임플란트를 단돈 850달러에

2019-09-12 (목)
작게 크게

▶ FDA로부터 승인 받은 정품만 사용

[브라이트 덴탈]최고급 임플란트를 단돈 850달러에
임플란트 전문 치과병원 ‘브라이트 덴탈’이 FDA가 승인한 최고급 임플란트 시술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화제다.

브라이트 덴탈에서는 최첨단 컴퓨터 모의시술과 수술유도장치를 활용해, 수술 전 3D 컴퓨터 모의 시술을 통해 임플란트를 심을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해 결정하고, 최첨단 수술 방법인 내비게이션 임플란트 시술법을 선택해 수술을 진행한다.

가이드 제작을 통한 무절개 시술도 브라이트 덴탈의 또 다른 자랑거리. 무절개 임플란트 수술은 최소 절개 시술로 출혈과 붓기가 적어 회복이 빠른 것이 특징이다.


감염 위험이 낮아 특히 노약자 또는 당뇨, 고혈압 질환을 가지고 있는 환자들에 추천하는 시술이다. 가이드 제작비용은 환자 부담이며 상담시 자세한 설명이 제공된다.

또한 브라이트 덴탈은 환자 본인의 혈액을 이용한 자가혈 뼈 이식 임플란트 시술도 지원하고 있다. 면역 거부 반응이나 이물 반응이 없다는 장점이 있으며 수술 후 지혈효과, 통증완화, 부종 안화효과가 뛰어나다. 조직의 재생 촉진효과로 치유가 빠르며, 그에 따른 치료기간의 단축 효과가 있으며 뼈와 연조직이 부족한 모든 경우에도 사용 할 수 있도록 하는 치과 치료법이다.

브라이트 덴탈은 틀니 대신 하이브리드 임플란트를 심는 시술을 제공하고 있으며 FDA로부터 승인받은 최고급 정품 임플란트만을 사용, 신뢰도와 만족도 높은 의료 서비스를 해준다.

임플란트는 크라운을 포함해 850달러이다. 깨끗하고 쾌적한 진료 환경 속에서 최고의 시설과 장비로 원장이 직접 시술해 환자들에게 더 나은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12개월 무이자 플랜 혜택을 주고 있다.

주소: 5258-A Beach Blvd. Buena Park
문의: (714)523-282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