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아미노퓨어] 안전성이 입증‘100% 네츄럴 천연성분’제조

2019-09-12 (목)
작게 크게

▶ 근육 성장 및 회복에 효과적인 아미노퓨어 플러스

[아미노퓨어] 안전성이 입증‘100% 네츄럴 천연성분’제조
100% 순수 글루타민 파우더인 ‘아미노퓨어’가 내달 20일까지 2통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해 주는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메디컬 닥터와 임상학 교수진이 개발한 아미노퓨어 플러스는 전 미주에 걸친 31개의 병원에서 17년간의 임상실험을 거친, 그야말로 100%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아미노퓨어 플러스는 전 세계에서 단 두 곳뿐인 FDA에 등록된 공장에서 초정밀 정제 기술로 7회 이상을 걸러내어 제조되었으며 가장 순도 높은 글루타민으로 인정받았다.


또한, 17년 임상실험을 거쳐 안전성이 입증되었으며, 여타 L-글루타민이 대부분 화학성분이 가미되어 있지만 아미노퓨어 플러스는 100% 내츄럴 천연성분으로 제조됐다.
아미노퓨어 플러스는 근육 성장 및 회복에 효과적이다. 근력 운동시 근육의 피로를 신속히 개선 시킬 뿐 아니라 근육 밀도를 증가 시켜 운동을 꾸준히 하는 사람에게도 추천되는 제품이다. 피부 조직 개선에도 좋다.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 탄력에 좋을 뿐 아니라 미백 효과도 있어 30대 이후 줄어드는 피부 탄력을 방지해 준다. 이 뿐만 아니라 소화 기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 위장, 소장, 대장, 간 등 모든 장 기능을 강화시키고 면역력을 강화시켜 면성 장 질환의 회복에 도움을 준다.

미국 식약청으로부터 승인을 받은 아지노모토 공장에서 제조된 아미노퓨어 플러스는 GMP 인증을 받았으며 고순도 100% L-글루타민이 함유돼 있다.

신속한 피로회복 효과, 면역력 기능 강화, 장기 및 소화 기능 강화, 무릎, 척추 관절 근육 강화, 콜라겐 생성으로 노화 방지, 항염 및 상처 회복률 증대 효과를 원한다면, 내달 20일까지 2통 이상 구매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므로 즉시 상담 받는 것을 추천한다.

주소: 21250 Hawthorne Blvd. #800 Torrance
배송 및 문의: (213)260-124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