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라하브라 최고동네에 ‘드림홈’ 장만하세요

2018-11-29 (목) 구성훈 기자
작게 크게

▶ 최대 2,121 스퀘어피트, 가격 60만달러 초·중반부터

라하브라 최고동네에 ‘드림홈’ 장만하세요

한인들이 거주지로 선호하는 라하브라에 위치한 ‘스카이라크’ 타운홈 모델홈 전경. <셰아홈스 제공>

■스카이라크

편안함과 멋진 디자인을 겸비한 타운홈이 한인들이 거주지로 선호하는 LA 남쪽 라하브라에 오픈, 인기리에 분양중이다.

신뢰할 수 있는 주택건설사 ‘셰아 홈스’(Shea Homes)의 ‘스카이라크’(Skylark)가 바로 그곳. 타운홈은 스마트 플로어플랜이 돋보이는 주거지로 2가지 실내 디자인이 강점이며 커넥티드(Connected)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셰아 홈스의 캐런 엘러맨 세일즈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스카이라크는 거주자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하도록 설계됐다”며 “이들 타운홈은 모던함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최고의 주거지”라고 강조했다.

최고의 학군과 환경을 자랑하는 라하브라에서 새집을 소유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고 엘러맨 부사장은 말했다. 스카이라크 유닛들은 타운홈은 넓고 쾌적한 3층 구조로 되어 있다. 유닛들은 최대 2,121 스퀘어피트 규모로 3개 침실과 3.5개 화장실, 게임룸, 아일랜드 딸린 키친, 매스터 베드룸 등을 갖추고 있다.

레지던스 2는 오너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이 가능한 아름다운 로프트가 있어 매력을 더한다. 두 레지던스 모두 2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거라지가 포함되어 있다. 스카이라크 가격은 60만달러 초·충반대에서 시작한다.

엘러맨 부사장은 “스카이라크 플로어플랜은 현대식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디자인 됐다”며 “다이닝룸 옆에 있는 덱은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집에 돌아와 평화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고의 공간”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오픈 리빙공간은 패밀리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기에 좋으며, 고메 키친은 엔터테인먼트에 부족함이 없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소개했다.

스카이라크 내부는 더블 패널이 장착된 인테리어 도어, 스타일리시한 데코라 스위치, 초고속 인터넷을 위한 카테고리 5e 와이어링 등이 설치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디자이너 MOEN 브랜드 수도꼭지, 그라나잇 키친 카운터탑, 넓은 아일랜드 등도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스카이라크는 커버된 피크닉 테이블이 있는 공원, BBQ 공간, 자전거 주차시설, 벤치, 콘홀(콩주머니를 던져서 점수를 얻는 게임) 시설 등도 완비되어 있다.


샤핑센터와 다양한 레스토랑도 단지와 가깝다. 라하브라에서는 연중내내 각종 엔터테인먼트 및 예술 이벤트가 펼쳐져 주민들에게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라하브라 시내에는 셀 수 없는 비즈니스가 있으며 코스코, 콜스, 타겟, 로컬공원, 스포츠 컴플렉스, 스케이트 팍, 몰 등 없는 게 없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다.

스카이라크 타운홈은 1220 West La Habra Blvd, Unit 105, La Habra, CA 90631에 위치해 있다. 인포메이션 센터는 목요일~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수요일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오픈하며 월요일과 화요일은 문을 닫는다. 자세한 정보는 (949)526-8875로 전화하거나 www.SheaHomes.com을 통해 얻을 수 있다.

<구성훈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