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잠만 잔다고요? 건강도 챙겨요

2018-11-02 (금) 뉴욕타임스 특약
크게 작게

▶ 다양한 헬스 마케팅 펼치는 호텔

잠만 잔다고요? 건강도 챙겨요

플로리다 Ponte Vedra 호텔은 투숙객들에게 가을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건강과 웰빙 문화가 대세인 요즘 다양한 헬스 프로그램으로 마케팅 전략을 펼치는 호텔들이 늘고 있다. 이색적인 헬스 프로그램 및 관련 부대시설로 인기를 끌고 있는 호텔들을 소개한다.

■The Dream Downtown (맨하탄)
맨하탄 Meatpacking District 지역에 위치한 이 호텔은 Melissa Wood Health와 손잡고 요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객실에서 텔레비전을 통해 요가 및 필라티(Pilates) 자격증을 소지한 강사들의 워크아웃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Chatwal (맨하탄)
맨하탄 미드타운에 위치한 이 호텔은 유명 요가 강사인 ‘Eddie Stern'과 손잡고 투숙객들에게 요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투숙객들은 방에 있는 아이패드를 통해 9개의 12분짜리 요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방에는 요가 매트도 마련됑 있다.


■The Ritz-Carlton (시카고)
시카고 릿츠-칼튼 호텔은 직원들이 투숙객들과 함께 조깅을 하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매일 오전과 오후 직원들이 투숙객들과 함께 미시간 호수를 따라 30분~1시간 조깅 코스를 뛴다.

■The Ritz-Carlton Bal Harbour (마이애미)
마이애미 릿츠-칼튼은 매주 목요일 명상 시간과 다례(tea ceremony)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플로리다에 있는 ‘Ponte Vedra Inn & Club'은 가을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요가 및 에어로빅을 투숙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뉴욕타임스 특약>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