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붓한 부부 둘만의 여행 떠나볼까?

2018-08-10 (금) 뉴욕타임스 특약
크게 작게

▶ 자녀 제외한 성인 부모위한 여행 패키지 인기

오붓한 부부 둘만의 여행 떠나볼까?

버몬트주 바나드에 위치한 성인 전용 리조트인 ‘Twin Farms’의 숙박시설

자녀를 제외한 성인 부모들을 위한 여행 패키지가 최근들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인터넷 여행 웹사이트인 엑스페디아에 따르면 지난해 자녀를 대동하지 않고 여행을 즐긴 부부들이 여행에 대해 소셜 네트워크에 올린 사례가 2배나 증가했다. 성인들만을 위한 여행 패키지를 소개한다.

■ Twin Farms (버몬트)
버몬트주 바나드(Barnard)에 위치한 농장 리조트로 18세기에 지어진 팜하우스에서 아름다운 자연과 평화스러움을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자전거타기, 낚시, 하이킹, 스키 등 각종 레저시설을 즐길 수 있다. 하루 숙박비는 커플당 1,500달러(식사 포함).

■ Domes Miramare (그리스)
그리스의 섬 중 하나인 코르푸(Corfu)에 위치한 럭셔리 비치 리조트로 대대적인 레노베이션을 마치고 이번달 다시 오픈했다. 이 리조트는 그리스의 재벌인 오나시스가를 위해 1960년 지어졌다가 리조트로 바뀌었다. 성인들만 출입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까지 아침 및 점심 식사와 와인 한 병을 제공한다. 가격은 262달러부터 시작하며 최소한 3박 예약이 필요하다.

■ 유럽 강 크루즈
18세 이상의 성인들만을 위한 ‘U by Uniworld' 크루즈의 패키지로 8박동안 유럽의 강을 따라 즐기는 관광 상품이다. 배는 120명의 승객들만 탑승할 수 있어 사람들로 붐비지 않는다. 가격은 1인당 1,499달러부터 시작한다.


■ Primland (버지니아)
버지니아의 블루릿지 마운틴에 위치한 산속 리조트로 자녀에게 신경 쓰지 않고 편안하게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밤에는 이곳에 있는 천문대에서 밤하늘을 수놓은 별들의 장관을 볼 수 있다. 가격은 커플당 900달러부터 시작한다.

■ Sunset at the Palms (자메이카)
카리브해 자메이카에 있는 성인 전용 리조트로 네그릴 비치에 위치해 있다. 모든 식사 및 음료 비용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1인당 152달러부터 시작한다.
자메이카 몬테고 베이에 있는 ‘Sandals Montego Bay'도 성인들만을 위한 리조트다. 이곳 역시 모든 식사 및 음료 비용이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1인당 234달러부터 시작한다.

<뉴욕타임스 특약>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