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낭만·개성 넘치는 호텔서 멋진 추억을

2018-05-11 (금) 뉴욕타임스 특약
크게 작게

▶ 유럽의 매력적인 호텔 소개

낭만·개성 넘치는 호텔서 멋진 추억을

그리스 미코노스 섬에 있는 Katikies Mykonos 리조트.

유럽에는 화려하면서도 독특한 호텔들이 많다. 낭만적이고 개성이 넘치는 유럽의 호텔에서 올 여름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멋진 이벤트를 가져보면 어떨까? 유럽의 매력적인 호텔들을 소개한다.

■오스트리아 Hotel Stein
음악의 도시 잘츠부르크(Salzburg)는 매년 여름 ‘Salzburg Festival'(7월20~8월30일) 축제가 열린다. 특히 올해에는 5월18일부터 사흘간 유명 작곡가 조아키노 로시니를 기념하는 ’Whitsun Festival'이 열리기도 한다. Hotel Stein은 잘차흐 강 앞에 위치한 56개 객실의 부티크 호텔로 2년간의 레노베이션 공사를 마치고 최근 다시 오픈했다. 옥상 바가 있으며 축제 행사장까지 걸어서 갈 수 있다. 숙박비는 약 309달러부터.

■잉글랜드 Cliveden House
17세기 지어진 영국 태플로우(Taplow) 소재 Cliveden House 호텔은 런던에서 약 30마일 떨어져 있는 역사적인 호텔이다. 이 호텔은 1961년 당시 영국의 국방장관이었던 존 프로퓨모가 미모의 러시아 스파이와 스캔들을 일으켰던 것으로 유명하다. 9월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이 호텔에서는 역사와 정치를 테마로 다루는 ‘Cliveden Literary Festival' 행사가 열린다. 숙박비는 486달러부터.

■프랑스 Grand Hotel
프랑스 노르망디 해안가에 위치한 휴양도시인 까보르(Cabourg)에 위치한 로맨틱한 호텔로 매년 6월 ‘Film Festival of Cabourg'가 열린다. 1907년 지어졌으며 74개의 객실이 있고 영화배우들을 비롯, 유명인사들이 즐겨찾는 곳으로 유명하다. 숙박비는 약 225달러부터.


■그리스 Katikies Mykonos
향락의 섬으로 알려진 그리스의 미코노스에 위치한 호텔로 오는 6월 문을 연다. 바닷가가 훤히 내려다보이는 35개 객실에서 지상낙원의 의미를 만끽할 수 있다. 미코노스 섬에서는 8월15일 ‘Monastery of Panagia Tourliani' 행사가 열리며 8월22일부터 29일까지는 동성애자들의 축제인 ’Xlsior Mykonos'가 열리기도 한다.

■아일랜드 The K Club
더블린에서 자동차를 타고 남서쪽으로 자동차를 타고 약 30분 가면 럭셔리 리조트인 K Club이 나온다. 골프와 낚시 애호가들이 좋아할 이 호텔에는 2006년 라이더컵이 열린 골프장이 있다. 8월19일에는 호텔네 빅토리안 가든에서 ‘Taste of Kildare Festival' 축제 행사가 열린다. 265달러부터.

■스페인 The Pavilions Madrid
마드리드 참베리(Chamberi) 지역에 위치한 28개 객실의 부티크 호텔인 Pavilions Madrid는 도시 안에서 조용하고 평화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 호텔은 지역 미술가들의 작품이 전시돼 있으며 판매도 한다. 숙박비는 225달러부터.

<뉴욕타임스 특약>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