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멋진 설경 감상하며 신나게 달려볼까?

2018-01-19 (금) 뉴욕타임스 특약
크게 작게

▶ 여행사마다 세계 곳곳 럭셔리 겨울 스포츠 패키지 출시 봇물

멋진 설경 감상하며 신나게 달려볼까?

핀란드 Kainuu 숲에서 설피를 신고 걸으며 아름다운 설경을 감상할 수 있다.

겨울 스포츠 시즌이 절정을 이루고 있다. 올해는 특히 동계 올림픽이 열리면서 각종 겨울 스포츠 종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행사들이 내놓고 있는 럭셔리 겨울 스포츠 패키지를 알아본다.

■Tatra Mountains (폴란드)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폴란드의 타트라 산맥에서 설피(snow shoes)를 신고 걷거나 전통 썰매를 타며 아름다운 절경을 감상하는 7박8일 패키지다. 또한 크라코우에서 폴란드 전통 요리 레슨도 배울 수 있다. 가격은 1월 예약시 1,054달러(항공료 별도). 문의는 Intrepid Travel 여행사를 통해 할 수 있으며 프로모 코드 53298을 기입해야 된다.

■The Alpine Couples Package (스위스 그슈타드)
커플들을 위한 로맨틱 패키지로 알프스의 왕국 스위스의 리조트타운인 그슈타드에서 2박동안 머물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패키지에는 The Alpina Gstaad에서 2박과 더불어 알프스 산 위에 있는 ‘Refuge L'Espace’라는 고급 식당까지 헬리콥터 라이드, 스파, 호텔내 있는 미슐랑 식당인 ‘Sommet'의 5코스 메뉴 등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1인당 5,300달러(항공료 별도)


■Kainuu (핀란드)
소규모 그룹(최대 13명까지)을 위한 패키지로 핀란드의 Kainuu 숲에서 설피로 걸으며 자연을 체험하는 6박7일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숲속에 있는 캐빈에서 숙박하며 사우나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인당 1,062달러(항공료 별도). 문의는 Responsible Travel 여행사로 하면 된다.

■Yukon Whitehorse (캐나다)
캐나다 유콘주에서 강아지들이 끄는 썰매를 타고 즐기는 3박4일 패키지로 숙식과 썰매 사용 등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1,037달러(항공료 별도)이며 문의는 Responsible Travel 여행사로 하면 된다.

■Jackson Hole (미국 와이오밍)
와이오밍주의 스키 리조트타운인 잭슨홀에서 약 25마일 떨어진 ‘Snake River Sporting Club'이 3일간의 ’Winter Discovery Package'를 선보이고 있다. 스노우 자전거, 아이스 스케이팅, 튜빙 등 각종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600~750달러(항공료 별도).

<뉴욕타임스 특약>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