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사추세츠 넨터켓에 위치한 ‘Nantucket Island Resorts’의 5개 호텔 중 하나인 ‘The White Elephant’.
여름휴가 시즌이 절정에 달하고 있는 가운데 대부분의 유명 관광지의 호텔들은 올 가을까지 예약이 다 찬 상태다. 그러나 아직까지 꿈의 여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는 있다. 아직까지 여름휴가 계획을 잡지 못한 여행객들을 위한 환상의 여행 패키지를 소개한다.
▲아드리아해 크루즈 (Adriatic Cruise)
Variety Cruise의 7박 관광 상품으로 8월20일 24개의 객실이 있는 크루즈를 타고 크로아티아의 드부로브닉에서 출발, 코르큘라 섬과 그리스의 팩소스 코르푸 섬을 둘러 몬테네그로의 코토까지 향한다. 1인당 1,175달러(모든 식사 포함)이다. varietycruises.com
▲프랑스 프로방스 자전거 여행
DuVine Cycling & Adventure 여행사의 4박 패키지상품으로 프랑스 남동부의 프로방스 지역을 자전거를 타고 여행한다. 배도앙(Bedoin)과 라코스테(Lacoste) 등 유럽의 낭만이 그대로 전해지는 마을과 와이너리 등을 방문하며 럭셔리 호텔 숙박이 포함돼 있다.
▲낸터켓, 매사추세츠
매사추세츠주의 휴양지인 넨터켓에 위치한 ‘Nantucket Island Resorts'는 5개의 호텔 건물을 소유하고 있다. 8월 말까지 숙박비는 하루 365달러부터 시작한다.
▲포틀랜드와 캠든, 메인
메인주 포틀랜드 소재 ‘Danforth Inn'과 캠든 소재 ’Camden Harbour Inn'은 4박 ‘Maine Town & Country Package'를 마련했다. 각 호텔에서 2박 숙박과 아침식사, 저녁식사, 선셋 크루즈 등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1인당 1,060달러이다.
▲페루
‘Royal Travel & Tours'는 8일간의 남미 페루 여행 패키지를 1인당 1,700달러에 제공한다. 페루의 수도 리마에서 1박한 뒤 일주일간 ’Inca Trail'을 따라 하이킹한다. 하이킹 코스에는 잉카 문명의 ‘Sacred Valley’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추피추(Machu Picchu)도 포함돼 있다. 가격에는 숙박과 일부 식사, 가이드 비용 등이 포함돼 있다.
▲포르토 헬리, 그리스
그리스 남동부에 자리 잡고 있는 ‘Nikki Beach Resort & Spa Porto Heli'의 3박 패키지는 숙박과 아침식사, 하루 칵테일 한 잔 등이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1인당 990유로다. 개인 자쿠지가 있는 옥상 스위트룸의 가격은 1,7050유로다.
<
뉴욕타임스 특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