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관광 패키지’ 취급 온라인 여행사 증가
2016-11-18 (금)
뉴욕타임스 특약
▶ ‘Skylark’ 연 400달러 멤버십...최고급 호텔 할인혜택 등 제공
최근 최고급 관광 패키지를 취급하는 인터넷 여행사들이 증가하고 있다. 사진은 맨하탄 소재 럭셔리 호텔인 Hotel Plaza Athenee.
많은 여행객들은 인터넷 여행사인 익스피디아닷컴(Expedia.com)과 부킹닷컴(Booking.com) 등을 이용해 할인가격 패키지를 구입하고 있다. 그러나 최근들어 부유층을 겨냥한 ‘럭셔리 관광 패키지’를 취급하는 인터넷 여행사들이 늘고 있다.
‘Skylark'라는 웹사이트는 연 400달러의 멤버십 제도로 운영된다. 일단 멤버로 가입하면 전 세계 700개 최고급 호텔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여행사 에이전트와 전화와 이메일, 라이브 채팅을 통해 1대1 상담을 할 수 있다. 또한 비즈니스와 1등석 항공 좌석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뉴욕~스페인 바르셀로나까지 아메리칸 항공사 비즈니스석 왕복 티켓과 최고급 호텔인 만다린 오리엔탈 바르셀로나의 4박 숙박비는 2명 기준으로 1만190달러이지만 Skylark의 멤버는 6,588달러만 내면 된다.
‘Lola' 역시 럭셔리 관광 인터넷 여행사로 프랑스 파리의 ’릿츠 파리‘ 등 최고급 호텔 이용시 빠른 체크인과 룸 업그레이드 등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뉴욕타임스 특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