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다멜과 러시아 대가들(Dudamel& Russian Masters)
12월1일과 3일 오후 8시, 2일 오전11시, 4일 오후 2시2011년 차이코프스키 국제 콩쿠르대상을 수상한 피아니스트 다닐 트리포노프(25·사진)가 두다멜이 지휘하는 LA필하모닉과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콘체르토 3번을 협연한다. 무결점 연주로 전 세계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고 있는 차세대 클래식 스타의무대이다. 이날 LA필하모닉은 프로코피에프의 스키타이 모음곡(ScythianSuite)과 스크랴빈의 ‘법열의 시’(Poem of Ecstasy)를 연주한다.
▶‘ 차이코프스키 호두까기 인형’(The Nutcracker)
11월26일과 12월3일 오전 11시청소년을 위한 도요타 심포니 시리즈로 LA필하모닉과 바락 발레단(Barak Ballet)이 차이코프스키의‘ 호두까기 인형’을 공연한다.
▶중국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12월 5일 오후 8시
롱 유가 지휘하는 중국 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피아니스트 세레나 왕과 베토벤 피아노 콘체르토 1번을 협연하고 드보르작 심포니 9번 ‘신세계 교향곡’을 연주한다.
▶하이든 창조(Hayden’ s Creation)12월 8일과 9일 오후 8시, 10일과11일 오후 2시
구스타보 두다멜이 지휘하는 LA필하모닉이 LA매스터 코랄(예술감독 그랜트 거손)과 함께 하는 하이든의 창조는 소프라노 레이첼 길모어, 테너조슈아 케레로 바리톤 요하네스 캄러가 노래한다.
▶헨델 메시아(Handel’ s Messiah)12월15일과 17일 오후 8시
그랜트 거손이 지휘하는 LA필하모닉이 LA매스터 코랄, LA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하는 할러데이 연례 공연이다. 소프라노 줄리아 불럭, 메조 소프라노 제니퍼 존슨 카노, 베이즈 다본 타인스, 카운터테너 대니얼 부벡,과 네이든 메들리가 함께 무대에 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