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원불교 `문화상품’ 24일까지 접수

2016-07-19 (화) 07:23:28
크게 작게
원기 101년을 맞은 원불교가 ‘제1회 원불교문화예술제(WONCAF)’ 일환으로 문화상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원불교의 다양한 문화상품을 개발해 시대와 함께하는 문화 예술의 장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원불교 교화발전과 문화예술의 동반 성장을 위한 독창적인 개발 상품 아이디어를 기대하고 있다.

원불교 문화사회부가 주최하고 원불교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원불교 문화상품 개발에 관심 있는 교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부문은 원불교 사상과 일원 문화를 주제로 한 다양한 문화예술 상품으로 기념품, 문구, 완구, 팬시, 한지, 생활용품 등 생산이 가능하고 시장에 유통될 수 있는 제품이면 된다.
공모기간은 24일까지며 결과는 29일 발표된다. 수상자는 시제품을 8월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대상 1명은 상장과 상금 100만원, 우수상 2명은 상장과 상금 각각 50만원이 수여되며 이외 입선자들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전달된다. 시상식은 제1회 원불교문화예술제가 개막하는 9월28일 열리며 수상작은 10월4일까지 진행되는 예술제에서 현장 전시 및 판매 프로모션 혜택을 받게 된다.

접수는 전자우편(wonculture2203@gmail.com)으로 하면 되고 참가신청서와 작품 설명서 등은 웹사이트(www.wonculture.krj)에서 내려 받아 사용하면 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