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 콰르텟 피리’ 크리스마스 공연

2014-12-02 (화)
크게 작게

▶ 클라리넷 4중주, 5일 뉴저지 NV홀

‘ 콰르텟 피리’ 크리스마스 공연

이달 5일 크리스마스 특별 콘서트를 여는 클라리넷 4중주단 ‘콰르텟 피리’.

한인 정상급 클라리넷 4중주단 ‘콰르텟 피리(Quartet PIRI)’가 이달 5일 오후 7시30분 뉴저지 잉글우드 클립스 소재 NV홀에서 크리스마스 특별 콘서트를 연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전반부에 ‘러시안 나이트’란 부제로 림스키코르사코프의 ‘세헤라자데’ 중 ‘바다와 신밧드의 배’, 차이코프스키의 발레 음악 ‘호두까기 인형 조곡’. 카차투리안의 유쾌한 춤곡 ‘사브레 댄스’와 ‘갤럽’ 등 한인들에게도 친숙하게 널리 알려진 러시아 작곡가들의 명곡이 재미있는 해설과 더불어 연주된다. 후반부에는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캐럴 등을 ‘콰르텟 피리’만의 특별한 편곡으로 흥미롭고 즐겁게 꾸며질 예정이다.

콰르텟 피리는 세계 각국에서 클라리넷 연주자로 활발히 활동 중인 김하나씨를 리더로 트로이메라이 클라리넷 콰이어의 리더이며 다양한 연주활동과 열정적으로 후진양성에 힘쓰고 있는 베이스 클라리넷 최승호씨, 럿거스 뉴저지주립대학 박사 과정 중이며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박건씨, 예일 음대 대학원을 졸업하고 카네기 및 줄리어드 ACJW의 단원으로 그 실력을 널리 인정받고 있는 조원진씨로 구성돼 있다.

푸짐한 상품 추첨도 준비돼 있는 이번 공연의 티켓가격은 20달러이고 온라인(nvfactory.ticketleap.com/piri2014)에서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장소: 400 Sylvan Ave. Suite 100, Englewood Cliffs, NJ 07632 ▲문의: 917-53- 808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