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 메시지/ 부활의 소망으로 삽시다.
2011-04-21 (목)
할렐루야!
예수 그리스도께서 부활하신 기쁨의 소식이 온 세상에 충만 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역사의 흥망성쇠를 주관 하시고 인생의 생사화복을 좌우 하시는 하나님의 독생자 예수님의 부활을 경축하는 이유는 성경이 예언한 대로 예수께서 부활하신 것을 천사들이 증거하고 부활 하시어 12제자에게 나타 나셨고 500여명 앞에 보이셨습니다.
아무리 과학의 발달과 의술이 좋아도 죽음을 극복 못하기에 초로 같은 인생을 일컬어 누구든지 사람이 죽으면 살은 썩어 물이 되고 뼈는 썩어 흙이 되니 인생 100년은 영여 과객이요 이 세상은 부평초며 공수래공수거의 일장춘몽으로 부귀도 권세도 지식도 인생무상 이지만 성경은 밝히 말씀 하십니다.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 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음을 밝히 말 합니다. 예수를 믿고 죽은 나사로나 예수를 믿지 않고 죽은 부자는 어디로 갔습니까?
예수님은 천하보다 귀한 것이 사람이라 하였는데 사람의 본분은 하나님을 믿고 그를 영화롭게 하는 삶이라 하십니다. 언젠가는 우리 모두 그 분 앞에 서게 될 날을 생각하며 인생의 길이요 진리요 생명 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중심에 모시고 남은 날 만이라도 기도로 그날의 열쇠삼고 말씀으로 그 날의 양식을 삼으시고 개미처럼 자기만 모으고 거미처럼 약육강식 하지 말고 꿀벌처럼 유익
을 주는 삶으로 이 땅에서 필요로 하는 존재로써 부활이요 생명 되신 예수를 믿고 소금과 빛 된 삶을 살다가 다시 오시는 주님 맞이하여 천국을 소유하는 부활의 소망으로 살아가는 성도가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주후 2011년 4월 24일
대 필라델피아지역 한인교회 협의회 회장 강승호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