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여성골프협, 김순자 할머니 돕기 골프대회 5,780달러 모금

2010-09-23 (목)
크게 작게
필라 여성골프협회(회장 이정희)가 개최한 김순자 할머니 돕기 자선골프대회가 동포들의 성원으로 성황리에 마쳐 불경기 속에서도 훈훈한 동포애를 확인했다.

21일(화) JC멜로즈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여성골프협회 소속 회원과 일반 여성 골프 동호인, 송중근 회장, 박상익 회장 을 비롯한 평통 관계자 등 75명이 참석해 김순자 할머니를 돕는데 뜻을 같이해 5780달러 성금을 모금했다.

협회는 김순자 할머니 가족을 돕고 있는 윤승영 코디네이터에게 전달, 꼭 필요한데 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발표했다. 이정희 회장은 성금 모금 결과를 발표하면서 대부분의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것을 알기 때문에 한인 업체나 다른 단체에 손을 벌리지 않았고, 음식도 직접 회원들이 마련하는 등 행사 경비를 최소화하면서 행사를 치렀는데 이렇게 많은 성금이 모였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 회장은 특히 평통, 한인골프연합회, 한촌식당, 대장금식당 등에서 여러 가지 도움을 준데 대해 감사한다고 말했다.

다음은 이날 대회 입상자 명단이다.
▲메달리스트 : 김점숙 ▲장타상 : 윤수정 ▲근접상 : 이명식(평통)
▲A조 : 송순애(1위), 이덕석(2위), 윤성임(3위), 임해옥(4위)
▲B조 : 김영숙(1위), 이주향(2위), 김미숙(3위), 임목탄(4위)
▲C조 : 전영애(1위), 이인숙(2위), 이교영(3위), 이복희(4위)
여성골프협회가 개최한 김순자 할머니 돕기 골프대회 협회 임원과 대회 입상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