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학원에서는 자녀의 대학진학은 물론, 사립 고등학교 또는 보딩스쿨 입학을 희망하는 중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특히 대학진학에 관한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 SAT 준비반과 사립고 및 보딩스쿨 진학에 필요한 SSAT 준비반 등을 중심으로 운영하는 IMI 아카데미 닉키 오(사진) 원장은 이곳에서만 5년 이상을 근무한 풍부한 경험의 교사진의 지도 아래 많은 학생들이 좋은 결과를 얻고 있다고 소개했다.
IMI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아직 특별한 공부계획을 세우지 못한 학생들을 위해 8월 특별강의를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10월 실시되는 SAT I 시험을 겨냥해 8월16일 개강하는 SAT 준비 4주 단기코스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6시간씩 실시되며 오는 11월 실시되는 PSAT 시험을 준비중인 예비 11학년 학생들도 참가할 수 있다.
또 이에 앞서 8월9일부터는 예비 8학년을 대상으로 내년 가을학기 사립고와 보딩스쿨 입학을 위해 5주 코스로 매주 월·수·금요일 3회씩 SSAT 시험 준비반을 운영한다.
이와 함께 8월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내셔널 메릿 장학금에 도전하고 싶은 학생들을 위한 PSAT반도 운영하게 되는데, 자체 컴퓨터를 이용해 실전문제를 풀고, 전문 강사들을 통해 부족한 부분들을 집중적으로 보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클래스는 오전 9시부터 3시까지 8주 코스로 진행된다.
한편 이곳에서는 디베이트반과 수학경시대회반 등 과외활동 기록을 강화할 수 있는 클래스도 운영하고 있는데, 특히 존스 홉킨스 대학이 실시하는 영재 프로그램 CTY를 대비한 주니어 SAT I 클래스는 학부모들의 인기가 매우 높다.
오 원장은 “영어과목의 경우 작문과 문법, 디베이트를 따로 수강할 수 있는 등 단과반 형식으로 운영돼 부모들의 선택권을 넓힌 것이 우리 학원의 또 다른 매력”이라고 말했다.
오 원장은 “자녀가 좋은 성적을 올리는 것은 부모의 관심과 함께 동력을 받을 수 있는 길과 방법을 제시해 주는데 달려 있다”며 “진학상담과 성적관리 등 자녀 교육을 위한 전반적인 문제들에 대해서도 폭넓은 상담과 정보를 제공할 준비가 돼 있다”고 강조했다.
주소: 5455 Wilshire Bl. #715, LA
문의: (323)931-9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