핼로윈이 1주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LA 각 지역에서는 핼로윈을 주제로 한 행사들이 주말마다 열리고 있다. 이번 주말에는 밸리의 피어스칼리지와 라카냐다에 있는 데스칸소 가든에서 핼로윈 축제가 열린다.
▲피어스칼리지 핼로윈 페스티벌
LA 인근에서는 놀이 공원을 제외하고 가장 큰 펌킨 패치다. 밭에서 직접 펌킨을 골라서 딸 수 있으며, 특별 제작된 옥수수 미로가 인상적이다. 펌킨 이외에도 다양한 가을 채소와 농장 가축들을 볼 수 있으며, 건초를 담는 짐수레(트럭) 타기와 하비스트 놀이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두개의 유령의 집과 귀신 나오는 산책길이 있어서, 낮 시간에는 어린아이들이 방문하기에 적합하고, 어두워진 뒤에는 청소년 및 대학생들이 그룹으로 놀기에 좋다. 옥수수 미로는 오전 10시부터 토요일 자정까지, 일요일은 밤 10시까지 개장하며, 유령의 집과 트레일은 해질 무렵부터 자정까지 열린다. 핼로윈 페스티벌은 오는 11월1일까지 계속된다.
*주소: 6498 DeSoto Ave. Woodland Hills, CA 91367
*문의: (818)999-6300, halloweenharvestfestival.com
피어스 칼리지에 만들어져 있는 옥수수 미로. 핼로윈을 맞아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데스칸소 가든 펌킨 페스티벌
라카냐다에서는 패밀리 펌킨 페스티벌이 24~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마련된다.
라이브 뮤직 콘서트, 아트 앤 크래프트 부스, 펌킨 장식 콘테스트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또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펌킨 그리기 및 장식하는 코너가 마련되며 게임부스와 펌킨 씨 뱉기 게임, 어린이 세발자전거 코너, 페이스페인팅, 풍선 놀이기구 등 코너별로 온 가족 모두 즐기기에 좋다.
*주소: 1418 Descanso Dr. 91011
*문의: (818)949-4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