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바겐을 찾아서 ‘스닉커랜드(Sneakerland)’

2005-11-18 (금)
크게 작게
바겐을 찾아서 ‘스닉커랜드(Sneakerland)’

브랜드 네임 운동화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스닉커랜드.

밸리 우드랜드 힐스와 사우전옥스에 있는 스닉커랜드(Sneakerland)는 일반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브랜드 네임 신발을 백화점에 비해 20~50%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운동화 전문 스토어이다.
신발도 스타일이 뒤진 오래된 재고나 반품만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공장에서 막 생산한 최신제품도 판매한다. 웨어하우스처럼 다량으로 제품을 구입, 박리다매로 장사를 한다는 것이 이 곳의 경영 철학이다.
일반 러닝 슈즈는 물론 농구화, 야구화, 축구화, 단화, 테니스 신발 등 운동화라면 모든 제품이 있다, 유니폼 슈즈 등도 판매한. 매장을 신발들이 가득 채우고 있는데 한 종류의 신발이라 도 그 사이즈와 색깔 그리고 폭 넓이가 다양하기 때문에 고객이 마음에 드는 신발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바로 눈앞에 박스로 잘 정돈되어 있기 때문에 그만큼 샤핑하기가 간단하다. 여성과 남성 섹션으로 나눠져 있으며 어린이 섹션이 따로 있다.
나이키를 비롯해 컨버스(Converse), K-스위스(K-Swiss), 뉴밸런스(New Balance), 밴스(Vans), 푸마(Puma) 등 유명 브랜드 제품만 취급한다. 인터넷(www.sneakerland.com)을 통해서도 신발을 구입할 수 있다.
스닉커랜드 우드랜드 힐스점(818-225-SHOE)은 22890 Ventura Bl. Fallbrook에서 서쪽으로 2블럭 거리에 있으며 사우전옥스점(805-497-9209)은 3262 East Thousand Oaks Bl. Hampshire Rd.와 Duesenberg Drive 중간 지점에 있다. 개점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말에는 6시에 문을 닫는다.


자료제공 <수잔 오코너·www.bargainsla.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