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시스 퍼니처 아웃릿은 백화점에서 클로즈 아웃 제품을 판매하는 스토어다.
유명 백화점인 메이시스에서 판매되었던 가구의 클로즈 아웃(close out) 제품을 판매하는 LA 다운타운에 있는 아웃릿이다.
유행이 지났거나 약간 손상이 간 상품들이 대다수이고 일부 상품을 한번 판매되었다가 반품되었던 것들이다.
물건의 60%가 상처가 있거나 페인트에 문제가 있다고 한다. 이 곳을 방문할 경우에는 일단 편한 신발을 신는다. 물건을 잘 살펴야 하기 때문이다. 책상은 모든 서랍을 열어보고 테이블은 위는 물론 아래도 몸을 숙여 단단히 체크한다.
5만5,000 스퀘어피트의 대형 매장에서 가구가 판매된다. 아웃릿이지만 일반 백화점 매장과 유사하게 물건들이 잘 정리되어 있으며 점원들도 많다.
가격표가 색깔로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처음에 가는 사람들은 다소 헷갈릴 수 있다. 작은 계산기를 소지하면 큰 도움이 된다. 가구의 가격은 일반 백화점에 비해 40~70% 정도 저렴하다. 유명 메이커인 번하트(Bernhardt), 센트리(Century), 렉싱턴(Lexington), 레인(Lane), 바우하우스(Bauhaus), 리 인더스트리스(Lee Industries), 해밀턴 헤리티지(Hamilton Heritage) 등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일부 바겐을 나열하면 2,700달러에 판매되었던 가죽 소파가 1,215달러에 나와 있으며 939달러의 리클라이너(recliner)가 504달러에 팔린다. 1,499달러 소파가 369달러에, 339달러의 커피 테이블이 121달러에 나와 있다.
주소 및 문의: Macy’s Mission Road Furniture Outlet, 3880 N. Mission Road, Los Angeles, CA. (323)227-2650
<자료제공: 수잔 오코너·www.bargains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