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우리업소 자랑/ 베이사이드 가족치과

2013-07-25 (목)
작게 크게

▶ 여름방학 파격 프로모션 실시

우리업소 자랑/ 베이사이드 가족치과

데이지 송 베이사이드 가족치과 원장이 최근 교정을 마친 환자의 치아 상태를 설명하고 있다."

“건강한 치아관리로 건치 미인 되세요.”

보철과 임플란트, 구강외과수술, 치아교정이 한자리에서 가능한 치과 종합병원, 베이사이드 가족치과가 여름방학 기간 동안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명 교정법인 ‘틴 인비절라인’을 메탈 브레이스 가격에 제공하는 것. 외모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사춘기 및 대학생들이 메탈 보철로 인한 부담은 줄이면서 저렴하게 건치미인으로 탄생할 수 있는 기회다. 실제로 베이사이드 가족치과는 방학을 맞아 교정을 희망하는 이들 학생들의 방문으로 북적이고 있다.


데이지 송 원장은 “교정의 시기와는 별도로 어린 시절부터 치과를 찾아 검사를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좀더 어릴때 검사를 진행, 적절한 시기에 교정에 들어갔으면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늦게 검사를 진행하면 아무래도 어릴 때만큼의 큰 효과를 보기 어렵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미국 교정치과 의사회는 만 7세가 되면 교정의에게 첫 교정검사받을 것을 조언하고 있다. 만 6세부터 영구치가 나기 시작해 7세가 되면 어느 정도 위아래 앞니의 관계가 형성되기 때문이다. 교정기간은 일반적으로 1년 6개월~2년이 걸리지만 치아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무턱, 또는 심한 부정교합 등 양악수술이 요구되는 경우라도 양악수술 없이 정형 및 구강외과 치료와 병행,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송 원장은 실제로 한 20대 남성의 경우 양악수술에 대한 거부감으로 교정 및 정형 치료를 통해 치아 미남으로 거듭났다고 덧붙였다. 최근에는 속성 교정이 새롭게 등장, 인기를 끌고 있다. 6~8개월이면 교정효과를 볼수 있어 직장인과 여성 환자들의 관심이 특히 크다.

송 원장은 “교정은 특정 나이에 구애받지 않고 어린나이부터 60대까지 할 수 있다”며 “먼저 치아와 잇몸 검사를 통해 교정이 가능하도록 치아와 잇몸을 건강하게 만든 후 교정에 들어간다”고 설명했다. 베이사이드 가족치과는 경력 10년 이상인 전문의 6명과 10개에 달하는 치료실, 최첨단 장비 등으로 지난 20년간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교정시 치아 성형을 병행하는 등 한곳에서 원스탑 치료가 가능하다. 교정으로 얼굴 생김새와 인상까지 업그레이드 되는 등 교정 하나만으로 성형수술 못지않은 미용 효과를 보기도 해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 관계자의 귀띔이다. ▲문의:718-225-0919 ▲주소:210-16 Northern Blv. Bayside <최희은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