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입양가족재단, 추수감사절 맞아 가족행사 ...15일 벨뷰서 한글공예•K-POP•탈춤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 준비
2025-11-10 (월) 12:00:33
한인입양가족재단(KORAFFㆍ이사장 정소진)은 오는 15일(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벨뷰에 있는 벨뷰 처치 오브 크라이스트(10419 SE 11th St, Bellevue, WA 98004)에서 추수감사절(Thanksgiving) 기념 가족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입양가족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한국 문화를 함께 체험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한국 전통문화를 소개하는 공예 체험(Korean Craft)과 K-POP댄스, 탈춤(Talchum), 난타(Nanta)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특히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게임과 만들기 체험 부스도 운영되어, 세대와 문화를 아우르는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KORAFF 관계자는 “한 해 동안 함께해온 입양가족 구성원들이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고, 한국문화를 체험하며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는 모든 KORAFF 가족들에게 개방되며, 참가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와 입양가족들이 함께 어울리는 감사의 축제이자 문화 교류의 장으로, 매년 지역 한인사회에서도 꾸준히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