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코이단+녹차·보리새싹·셀레늄까지
▶ 급증하는 젊은 여성 유방암 적절한 예방과 관리가 핵심
유방암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흔한 여성암으로, 전체 여성암의 약 25%를 차지한다. 한국 여성의 유방암 발생 빈도는 서구에 비해 1/3 수준으로 낮지만, 최근 20년간 50대 미만의 젊은 연령층에서 발병률이 크게 증가하여 아시아 태평양 국가 중 최상위 그룹에 속한다는 우려 섞인 발표가 있다.
다행히 유방암은 갑상선암 다음으로 완치율이 높은 암으로 알려져 있다. 0기나 1기에 조기 발견 시 5년 생존율은 97-99%에 달하며, 심지어 4기에 치료를 시작해도 생존율이 34%로 비교적 높다. 전반적인 10년 생존율 역시 80% 이상으로 치료 효과가 매우 좋은 암이다. 하지만 모든 암과 마찬가지로, 유방암 역시 조기 발견과 조기 치료가 성공의 핵심이라고 알려져 있다.
대표적인 자각 증상으로는 없던 멍울이 만져지거나 유두에서 피가 섞인 분비물이 나오는 것이 있으며, 증상이 더 진행되면 피부가 움푹 파이는 함몰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이상 징후가 감지되면 반드시 전문의를 찾아 정확한 진단과 관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유전적 요인 외에도 서구화된 식생활, 비만, 늦은 결혼과 출산율 저하, 빠른 초경과 늦은 폐경으로 인해 에스트로겐에 노출되는 기간이 길어지는 것 등이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 따라서 젊을 때부터 정기적인 유방암 검진을 생활화할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러한 여성 건강 관리에 있어 '우미노시즈쿠 파우더 후코이단'이 주목받고 있다. 액상,캡슐,파우더 등 세 가지 타입 중 특히 파우더 타입 제품은 여성 건강에 매우 유익한데, 이는 후코이단 성분 외에도 녹차가루, 보리새싹, 맥주 효모, 셀레늄, 글루타치온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과 자연치유력을 지원해 ,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캡슐 타입과 함께 복용하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우미노시즈쿠 제품은 후코이단 업계 최초로 미국 면역학회(AAI)에서 10차례 이상 효능을 입증받았으며, 일본의 품질 및 안전성 테스트를 모두 통과하여 JHFA 인증 마크를 획득한 유일한 제품으로 전문가들도 추천하고 있다. 비교, 체험용 샘플과 관련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배송도 가능하다.
한국어 상담 및 무료 샘플 신청: 1-866-566-9191
웹사이트: www.kfucoidan.com